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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색결과 353건 중 1-20 (소요 시간: 0.014 초)

변수명 / 변수설명/ 문항 / 자료명
q25_1

중증·중복장애학생 교육권 보장 실행 수준1: 소화 및 저작능력을 고려하여 급식 제공

다음은 학교 현장에서의 중도·중복장애학생의 교육권 보장 수준을 알아보기 위한 질문입니다. 다음 문항을 잘 읽고 해당되는 곳에 표시해 주십시오. 25. 중증·중복장애가 있는 우리 자녀가 다니는 학교에서는... 1) 학생의 소화능력, 저작능력을 고려하여 학생에게 적합한 형태(일반식, 유동식, 경관영양 등)의 급식을 제공한다

중증·중복장애학생 교육권 실태조사, 2018 : 학부모

q4

응답자 자녀 성별

다음은 귀하의 일반사항에 관한 질문입니다. 해당되는 사항을 기입하시거나 체크해 주십시오. 4. 자녀-성별

중증·중복장애학생 교육권 실태조사, 2018 : 학부모

q1

응답자 성별

다음은 귀하의 일반사항에 관한 질문입니다. 해당되는 사항을 기입하시거나 체크해 주십시오. 1. 부모-성별

중증·중복장애학생 교육권 실태조사, 2018 : 학부모

q24_1

중증·중복장애자녀 권리 보장에 대한 인식1: 기분 언짢거나 당황스러울 때 교사나 전문가로부터 도움 받을 수 있음

다음은 UN아동권리협약에 근거하여 중증·중복장애학생의 학교에서의 권리 보장 수준을 알아보기 위한 질문입니다. 각 문항을 읽고 해당되는 곳에 체크해 주십시오. 24. 중증·중복장애가 있는 우리 자녀는... 1) 기분이 언짢거나 당황스러울 때 교사나 전문가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중증·중복장애학생 교육권 실태조사, 2018 : 학부모

q29

중증·중복장애학생 교육권에 대한 문제점

29. (중증·중복장애학생 교육의 문제점) 학부모님께서 평소 생각하셨던 중증·중복장애학생 교육권과 관련된 문제점이 있다면 아래 빈 칸에 자유롭게 작성해 주십시오.

중증·중복장애학생 교육권 실태조사, 2018 : 학부모

q28_1

장애로 인한 인권 침해 및 차별 피해 경험1: 누군가 자녀 신체를 때리거나 다양한 방법으로 고통 가한 적이 있음

지난 1년간(2017년 8월부터 2018년 7월까지)의 자녀의 학교생활을 돌이켜 볼 때, 귀하의 자녀는 다음의 각 인권 침해 사건을 얼마나 자주 경험하였다고 생각합니까? 다음 문항을 잘 읽고 해당되는 곳에 표시해 주십시오. 28. 학교 구성원 중 누군가가 중증·중복장애가 있는 우리 자녀에게... 1) 신체를 손, 발로 때리거나 다양한 방법으로 고통을 가한 적이 있다

중증·중복장애학생 교육권 실태조사, 2018 : 학부모

q16

응답자 자녀 대근육운동능력 수준

다음은 귀하 자녀의 현재 수행 수준과 필요한 지원에 관한 질문입니다. 해당되는 사항을 표시하거나 기입해 주십시오. 16. 대근육운동능력

중증·중복장애학생 교육권 실태조사, 2018 : 학부모

id

응답자 아이디

중증·중복장애학생 교육권 실태조사, 2018 : 학부모

q290

중증·중복장애학생 교육권에 대한 문제점

29. (중증·중복장애학생 교육의 문제점) 학부모님께서 평소 생각하셨던 중증·중복장애학생 교육권과 관련된 문제점이 있다면 아래 빈 칸에 자유롭게 작성해 주십시오.

중증·중복장애학생 교육권 실태조사, 2018 : 학부모

q28_2

장애로 인한 인권 침해 및 차별 피해 경험2: 누군가 과잉행동이나 부적절한 행동의 대가로 체벌 가한 적이 있음

지난 1년간(2017년 8월부터 2018년 7월까지)의 자녀의 학교생활을 돌이켜 볼 때, 귀하의 자녀는 다음의 각 인권 침해 사건을 얼마나 자주 경험하였다고 생각합니까? 다음 문항을 잘 읽고 해당되는 곳에 표시해 주십시오. 28. 학교 구성원 중 누군가가 중증·중복장애가 있는 우리 자녀에게... 2) 과잉행동이나 부적절한 행동에 대한 대가로서 체벌을 가한 적이 있다

중증·중복장애학생 교육권 실태조사, 2018 : 학부모

q25_2

중증·중복장애학생 교육권 보장 실행 수준2: 식사지도, 섭식지원, 경관급식지원 등을 통해 급식 지원

다음은 학교 현장에서의 중도·중복장애학생의 교육권 보장 수준을 알아보기 위한 질문입니다. 다음 문항을 잘 읽고 해당되는 곳에 표시해 주십시오. 25. 중증·중복장애가 있는 우리 자녀가 다니는 학교에서는... 2) 식사지도, 섭식지원, 경관급식지원 등을 통해 학교급식활동을 지원한다

중증·중복장애학생 교육권 실태조사, 2018 : 학부모

q24_2

중증·중복장애자녀 권리 보장에 대한 인식2: 아플 때 치료를 받을 수 있음

다음은 UN아동권리협약에 근거하여 중증·중복장애학생의 학교에서의 권리 보장 수준을 알아보기 위한 질문입니다. 각 문항을 읽고 해당되는 곳에 체크해 주십시오. 24. 중증·중복장애가 있는 우리 자녀는... 2) 아플 때 치료를 받을 수 있다

중증·중복장애학생 교육권 실태조사, 2018 : 학부모

q17

응답자 자녀 의사소통능력 수준

다음은 귀하 자녀의 현재 수행 수준과 필요한 지원에 관한 질문입니다. 해당되는 사항을 표시하거나 기입해 주십시오. 17. 의사소통 능력

중증·중복장애학생 교육권 실태조사, 2018 : 학부모

q5

응답자 자녀 연령 (만 나이)

다음은 귀하의 일반사항에 관한 질문입니다. 해당되는 사항을 기입하시거나 체크해 주십시오. 5. 자녀-연령(만 나이)

중증·중복장애학생 교육권 실태조사, 2018 : 학부모

q2

응답자 연령대

다음은 귀하의 일반사항에 관한 질문입니다. 해당되는 사항을 기입하시거나 체크해 주십시오. 2. 부모-연령

중증·중복장애학생 교육권 실태조사, 2018 : 학부모

date1

응답 날짜1 (date_created)

중증·중복장애학생 교육권 실태조사, 2018 : 학부모

q28_3

장애로 인한 인권 침해 및 차별 피해 경험3: 성폭력 사건이 발생한 적이 있음

지난 1년간(2017년 8월부터 2018년 7월까지)의 자녀의 학교생활을 돌이켜 볼 때, 귀하의 자녀는 다음의 각 인권 침해 사건을 얼마나 자주 경험하였다고 생각합니까? 다음 문항을 잘 읽고 해당되는 곳에 표시해 주십시오. 28. 학교 구성원 중 누군가가 중증·중복장애가 있는 우리 자녀에게... 3) 성폭력 사건이 발생한 적이 있다

중증·중복장애학생 교육권 실태조사, 2018 : 학부모

q25_3

중증·중복장애학생 교육권 보장 실행 수준3: 일과 중 학생의 의약품 투여 및 관리 지원

다음은 학교 현장에서의 중도·중복장애학생의 교육권 보장 수준을 알아보기 위한 질문입니다. 다음 문항을 잘 읽고 해당되는 곳에 표시해 주십시오. 25. 중증·중복장애가 있는 우리 자녀가 다니는 학교에서는... 3) 일과 중 학생의 의약품 투여 및 관리를 지원한다

중증·중복장애학생 교육권 실태조사, 2018 : 학부모

q18_1

응답자 자녀 일상생활수행능력 수준1: 옷입기

다음은 귀하 자녀의 현재 수행 수준과 필요한 지원에 관한 질문입니다. 해당되는 사항을 표시하거나 기입해 주십시오. 18. 일상생활활동 수행 능력1) 옷 입기 (옷 고르기, 소매 넣고 빼기, 지퍼 잠그기 등)

중증·중복장애학생 교육권 실태조사, 2018 : 학부모

q24_3

중증·중복장애자녀 권리 보장에 대한 인식3: 재난사고 발생 시 즉시 도움을 받을 수 있음

다음은 UN아동권리협약에 근거하여 중증·중복장애학생의 학교에서의 권리 보장 수준을 알아보기 위한 질문입니다. 각 문항을 읽고 해당되는 곳에 체크해 주십시오. 24. 중증·중복장애가 있는 우리 자녀는... 3) 재난사고가 발생하였을 때 즉시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중증·중복장애학생 교육권 실태조사, 2018 : 학부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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