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은 UN아동권리협약에 근거하여 중증·중복장애학생의 학교에서의 권리 보장 수준을 알아보기 위한 질문입니다. 각 문항을 읽고 해당되는 곳에 체크해 주십시오. 24. 중증·중복장애가 있는 우리 자녀는... 1) 기분이 언짢거나 당황스러울 때 교사나 전문가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
Value | Label | N | WN |
---|---|---|---|
1 | 전혀 그렇지 않다 | 38 | 0 |
2 | 그렇지 않다 | 23 | 0 |
3 | 그저 그렇다 | 94 | 0 |
4 | 그렇다 | 167 | 0 |
5 | 매우 그렇다 | 39 | 0 |
- | Sysmiss | 169 | 0 |
This variable is numeric
모든 응답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