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rvey data Member Access

Abstract

이 조사는 부산여성가족개발원이 부산지역 폭력예방교육 강사양성 프로그램에 대한 요구를 파악하고 폭력예방교육 통합프로그램을 개발하고자 관련 교육 강사, 기관의 교육담당자 및 수강생을 대상으로 실시한 의견조사이다. 이 자료는 폭력예방교육 강사로부터 수집된 것으로 주요 조사내용은 주 활동 지역과 강의 분야, 분야별 강의 경력, 연간 교육 횟수, 폭력예방교육 강사과정에 적절한 교육 일정 및 교육형태에 대한 의견, 강사과정의 교육 형태별 중요성과 성과 예상, 강사과정 기본내용과 심화내용별 중요성 및 성과 예상, 성희롱·성폭력·성매매·가정폭력 예방교육 내용별 중요도, 폭력예방교육 보완사항 등이다.

Subjects Education Us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