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응답자 아이디
부산지역 다문화가정 자녀 적응 실태조사, 2021
q22_1
비대면 온라인수업에 대한 평가1: 수업 관련하여 충분한 안내와 설명 들었음
Q22. 다음은 코로나 19 사회적 거리두기 상황에서 비대면 수업을 받을 때와 관련된 질문입니다. 각 질문에 대해 나의 생각이나 상황과 일치하는 보기의 번호 위에 V표해 주세요.1. 비대면 온라인 수업과 관련하여 충분한 안내나 설명을 들었습니까?
부산지역 다문화가정 자녀 적응 실태조사, 2021
q27
장래에 희망하는 최종학력
Q27. 장래 어디까지 공부하기를 원합니까?
부산지역 다문화가정 자녀 적응 실태조사, 2021
q8
지금까지 한국에서 학교 교육을 받은 기간
Q8. 지금까지 한국에서 학교교육을 받은 기간은 어느 정도입니까?
부산지역 다문화가정 자녀 적응 실태조사, 2021
sq1
응답자 성별
SQ1. 성 별
부산지역 다문화가정 자녀 적응 실태조사, 2021
q16
최근 1년간 2주 이상 지속적으로 부정적인 감정을 느낀 경험 여부
Q16. 지난 1년 동안 지속적으로 2주 이상 일상생활이 어려울 정도로 슬프거나 절망감을 느낀 적이 있습니까?
부산지역 다문화가정 자녀 적응 실태조사, 2021
q1_1
일평균 가족 간의 대화 시간1: 아버지
Q1. 부모님(또는 할머니 등 보호자)과 대화하는 시간이 하루 평균 얼마나 됩니까?1) 아버지
부산지역 다문화가정 자녀 적응 실태조사, 2021
q1_2
일평균 가족 간의 대화 시간2: 어머니
Q1. 부모님(또는 할머니 등 보호자)과 대화하는 시간이 하루 평균 얼마나 됩니까?2) 어머니
부산지역 다문화가정 자녀 적응 실태조사, 2021
q9
현재 학교성적 수준
Q9. 학교 성적은 현재 어떤 수준입니까?
부산지역 다문화가정 자녀 적응 실태조사, 2021
sq2
응답자 학교급
SQ2. 학 교
부산지역 다문화가정 자녀 적응 실태조사, 2021
q28
향후 외국 출신 부모 나라에서 공부할 의향
Q28. 외국 출신 부모님 나라에서 공부할 생각이 있습니까?
부산지역 다문화가정 자녀 적응 실태조사, 2021
q22_2
비대면 온라인수업에 대한 평가2: 학습 환경이 충분히 갖춰져 있었음
Q22. 다음은 코로나 19 사회적 거리두기 상황에서 비대면 수업을 받을 때와 관련된 질문입니다. 각 질문에 대해 나의 생각이나 상황과 일치하는 보기의 번호 위에 V표해 주세요.2. 인터넷, 컴퓨터 등 학습 환경이 충분히 갖춰져 있었습니까?
부산지역 다문화가정 자녀 적응 실태조사, 2021
q17_1
자아존중감에 대한 인식1: 많은 장점을 가졌음
Q17. 자기 자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다음 각 문항에 대해 나의 생각이나 상황과 일치하는 보기의 번호 위에 V표해 주세요.1. 나는 많은 장점을 가졌다.
부산지역 다문화가정 자녀 적응 실태조사, 2021
q28_1_1
(공부 의향 있는 경우) 향후 외국 출신 부모 나라에서 공부하고 싶은 이유1
Q28-1. 외국 출신 부모님 나라에서 공부하고 싶은 이유는 무엇입니까? (다음 중 최대 2개까지 선택)
부산지역 다문화가정 자녀 적응 실태조사, 2021
q22_3
비대면 온라인수업에 대한 평가3: 수업 과목별 교육내용을 잘 이해할 수 있었음
Q22. 다음은 코로나 19 사회적 거리두기 상황에서 비대면 수업을 받을 때와 관련된 질문입니다. 각 질문에 대해 나의 생각이나 상황과 일치하는 보기의 번호 위에 V표해 주세요.3. 비대면 온라인 수업 과목별 교육내용을 잘 이해할 수 있었습니까?
부산지역 다문화가정 자녀 적응 실태조사, 2021
q17_2
자아존중감에 대한 인식2: 다른 사람들만큼 일을 잘 해낼 수 있음
Q17. 자기 자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다음 각 문항에 대해 나의 생각이나 상황과 일치하는 보기의 번호 위에 V표해 주세요.2. 나는 대부분의 다른 사람들만큼 일을 잘 해낼 수 있다.
부산지역 다문화가정 자녀 적응 실태조사, 2021
q10_1
현재 학교생활에 대한 태도1: 학교생활에 전반적으로 잘 적응하고 있음
Q10. 현재 학교생활은 어떠합니까? 각 질문에 대해 나의 생각이나 상황과 일치하는 보기의 번호 위에 V표해 주세요.1. 학교생활에 전반적으로 잘 적응하고 있다.
부산지역 다문화가정 자녀 적응 실태조사, 2021
sq3_1
(초등학생인 경우) 응답자 학년
SQ3. 학 년: 초등학생
부산지역 다문화가정 자녀 적응 실태조사, 2021
q1_3
일평균 가족 간의 대화 시간3: 부모 외 보호자
Q1. 부모님(또는 할머니 등 보호자)과 대화하는 시간이 하루 평균 얼마나 됩니까?3) 부모님 외 보호자
부산지역 다문화가정 자녀 적응 실태조사, 2021
q1_1_1
(대화를 전혀 하지 않는 경우) 부모 및 보호자와 대화를 하지 않는 이유
Q1-1. 부모님 또는 보호자와 대화를 전혀 하지 않는다면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부산지역 다문화가정 자녀 적응 실태조사, 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