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구매채널에 대한 소비자 태도조사, 2012
https://doi.org/10.22687/KOSSDA-A1-2012-0208-V1.0
정유경 / 세종대학교 외식경영학과 교수
이 조사는 소비자의 외식상품 구매채널 이용경험이 구매채널 만족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을 분석하고자 시행한 것이다. 조사는 외식상품의 주요 구매채널인 매장방문, 전화, 인터넷, 애플리케이션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실시되었다. 주요 조사내용으로는 주 구매채널의 이용가치, 주 구매채널의 이용만족도, 주 구매채널의 추천 및 재이용 의사 등이 포함되어 있다.
더 보기이 자료는 기탁자의 동의 하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료이용신청을 하시면 KOSSDA가 기탁자와 협의한 후 그 결과를 알려드립니다.
파일유형 | 파일명 | 파일내용 | 파일형식 | 파일크기 | 다운로드 |
---|---|---|---|---|---|
관련파일-설문지(한글) | kor_que_20120208.pdf | 설문지 (한글) | 449.93 kB | 다운로드 | |
관련파일-코드북(한글) | kor_codebook_20120208.pdf | 코드북 (한글) | 372.5 kB | 다운로드 |
(08826) 서울시 관악구 관악로 1, 101동 250호 서울대학교 한국사회과학자료원
TEL 02-880-2111 FAX 02-883-2694 Email kossda@snu.ac.kr
Copyright ⓒ Korea Social Science Data Archiv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