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구매채널에 대한 소비자 태도조사, 2012

자료유형
조사자료
자료번호
A1-2012-0208
자료명(국문)
외식구매채널에 대한 소비자 태도조사, 2012
URI
http://hdl.handle.net/20.500.12236/15873
연구과제명
구매채널에 따른 외식소비자의 경험적 가치가 채널만족 및 채널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책임자
정유경, 세종대학교 외식경영학과 교수
공동연구자
강수민, 세종대학교 대학원 외식경영학과 박사과정
저작권
정유경, 세종대학교 외식경영학과 교수
자료기탁자/기관
정유경
자료기탁일
2014-08-06
자료공개일
2015-03-00
초록
이 조사는 소비자의 외식상품 구매채널 이용경험이 구매채널 만족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을 분석하고자 시행한 것이다. 조사는 외식상품의 주요 구매채널인 매장방문, 전화, 인터넷, 애플리케이션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실시되었다. 주요 조사내용으로는 주 구매채널의 이용가치, 주 구매채널의 이용만족도, 주 구매채널의 추천 및 재이용 의사 등이 포함되어 있다.
키워드
외식산업소비자행동소비자만족
주제분류
산업과 기업
자료수집기간
2012-03-05~2012-04-28
대상국가
대한민국 (KOR)
조사지역
전국
분석단위
개인
조사대상
외식상품 구매 경험이 있는 만 19세 이상의 성인 남녀 600명
조사수행기관
서베이몽키
자료수집방법
인터넷, 이메일, 카카오톡앱 등을 이용한 온라인조사와 면접조사 병행
표본추출방법
매장방문, 전화주문, 인터넷주문, 애플리케이션주문 각 150사례씩 조사
표본크기
574 (유효사례)
자료구성
설문지(pdf) ; 코드북(pdf) ; 데이터(sav)
사용언어
설문지-한글 ; 코드북-한글 ; 데이터-한글
자료공개여부
제한공개
자료이용안내
이 자료는 기탁자의 동의 하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료이용신청을 하시면 KOSSDA가 기탁자와 협의한 후 그 결과를 알려드립니다.
자료인용서식
정유경, 강수민. 외식구매채널에 대한 소비자 태도조사, 2012 [데이터 세트]. [연구수행기관]. 한국사회과학자료원 (KOSSDA) [자료제공기관], 2015-03-00, A1-2012-0208, Ver 1.0. http://hdl.handle.net/20.500.12236/15873
File Information
자료유형파일명내용파일종류파일크기다운로드
관련파일-설문지(한글)
kor_que_20120208.pdf
설문지 (한글)
449.93 kB다운로드
관련파일-코드북(한글)
kor_codebook_20120208.pdf
코드북 (한글)
372.5 kB다운로드

강수민 ; 정유경. 2013. 구매채널에 따른 외식소비자의 경험적 가치가 채널만족 및 채널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관광학회 KSSL Google

Hit142 Download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