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SSDA Loading
조사자료 제한공개

외식구매채널에 대한 소비자 태도조사, 2012

https://doi.org/10.22687/KOSSDA-A1-2012-0208-V1.0

목록으로

연구책임자

정유경 / 세종대학교 외식경영학과 교수


초록

이 조사는 소비자의 외식상품 구매채널 이용경험이 구매채널 만족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을 분석하고자 시행한 것이다. 조사는 외식상품의 주요 구매채널인 매장방문, 전화, 인터넷, 애플리케이션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실시되었다. 주요 조사내용으로는 주 구매채널의 이용가치, 주 구매채널의 이용만족도, 주 구매채널의 추천 및 재이용 의사 등이 포함되어 있다.

더 보기


주제분류

산업과 기업



자료이용조건 자료이용신청 바로가기

이 자료는 기탁자의 동의 하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료이용신청을 하시면 KOSSDA가 기탁자와 협의한 후 그 결과를 알려드립니다.

파일유형 파일명 파일내용 파일형식 파일크기 다운로드
관련파일-설문지(한글) kor_que_20120208.pdf 설문지 (한글) 449.93 kB 다운로드
관련파일-코드북(한글) kor_codebook_20120208.pdf 코드북 (한글) 372.5 kB 다운로드
  • 정렬 기준
  • 정렬
목록으로
조회 수
943
관련 파일
999
데이터
0

현재 자료 버전 공개일 이후 집계치.
단, 2017년 5월 11일 이전 공개 자료의 경우 2017년 5월 11일 이후 집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