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rvey data Member Access

Abstract

국민독서실태조사는 한국인의 독서행태와 독서환경에 관한 국가통계를 산출하고자 한국문화관광연구원이 매년 시행하는 연차적 조사이다. 자료는 전국의 만 18세 이상 성인과 청소년 학생을 대상으로 각각 수집된다. 이 자료는 2011년 학생 자료로 독서행태, 종이책과 전자책 이용행태, 독서환경과 교내도서관 및 공공도서관 이용행태, 독서 프로그램 및 활동 참여실태, 독서증진을 위한 교사 및 학부모 역할에 대한 의견 등의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