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리케이션 소비자 태도조사, 2013
https://doi.org/10.22687/KOSSDA-A1-2013-0084-V1.0
이종옥 / 동국대학교 경영대학 경영학부 교수
이 조사는 앱스토어의 서비스 품질과 앱스토어에서 제공되는 무료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품질 체험이 유료 애플리케이션 구매의사에 미치는 영향을 분석하고자 시행한 것이다. 자료는 스마트폰을 이용한 애플리케이션 다운로드 경험자 563명으로부터 수집되었다. 설문지는 유형성·신뢰성·반응성·확신성·공감성 차원의 앱스토어 서비스 품질, 감각·감성·인지·행동·관계성 차원의 애플리케이션 체험 품질, 품질만족도, 가격수용성, 구매의사 등을 측정하는 문항들로 구성되어 있다.
더 보기이 자료는 기탁자의 동의 하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료이용신청을 하시면 KOSSDA가 기탁자와 협의한 후 그 결과를 알려드립니다.
파일유형 | 파일명 | 파일내용 | 파일형식 | 파일크기 | 다운로드 |
---|---|---|---|---|---|
관련파일-설문지(한글) | kor_que_20130084.pdf | 304.42 kB | 다운로드 | ||
관련파일-코드북(한글) | kor_codebook_20130084.pdf | 410.02 kB | 다운로드 |
(08826) 서울시 관악구 관악로 1, 101동 250호 서울대학교 한국사회과학자료원
TEL 02-880-2111 FAX 02-883-2694 Email kossda@snu.ac.kr
Copyright ⓒ Korea Social Science Data Archiv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