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rvey data Member Access

Abstract

이 조사는 KBS 방송문화연구소가 국민의 식생활 습관과 이로 인한 건강상의 문제를 살펴보고자 시행한 것이다. 자료는 KBS 국민패널의 만 19세 이상 남녀 991명으로부터 수집되었다. 주요 조사내용은 규칙적 식사여부, 식사시간 준수여부, 식사 외 간식욕구, 식탐으로 인한 불편경험, 과식(폭식)으로 인한 질병경험, 규칙적 수면여부, 평소 취침시간, 키와 몸무게 등이다.

Subjects Heal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