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11.귀댁에서 구입하는 가공식품 가운데 지출액을 기준으로 온라인으로 많이 구입하는 품목군은 무엇인가요? 지출액이 큰 순서대로 세 가지만 말씀해 주세요.
: 2순위(____)
Value | Label | N | WN |
---|---|---|---|
1 | 육류가공품(소시지, 햄, 베이컨) | 51 | 728,072.4 |
2 | 알가공품(삶은 메추리알, 삶은 계란) | 8 | 127,117.6 |
3 | 조미수산가공품(어묵, 젓갈, 참치·꽁치 통조림) | 49 | 632,229.3 |
4 | 건조수산가공품(조미김, 미역가공품, 조미건어포류) | 66 | 772,436 |
5 | 과일채소가공품(잼류, 마멀레이드, 건조과일, 건조채소) | 17 | 214,380.9 |
6 | 김치류(배추김치, 무김치, 깻잎·부추김치, 절임배추) | 42 | 547,057.1 |
7 | 절임류(장아찌, 단무지, 오이피클) | 9 | 138,996.6 |
8 | 드레싱/소스류(마요네즈, 한식소스류, 토마토케첩) | 17 | 230,971.3 |
9 | 장류(간장, 된장, 고추장, 쌀장, 청국장) | 27 | 347,205.4 |
10 | 유지류(동물성유지, 식물성유지) | 3 | 31,572.3 |
11 | 유가공품(우유, 발효유, 치즈, 버터, 분유) | 48 | 696,923.1 |
12 | 빵/떡 | 10 | 190,216 |
13 | 과자(과자, 한과, 캔디, 추잉껌) | 38 | 539,387.8 |
14 | 초콜릿/코코아 제품 | 5 | 55,109.7 |
15 | 간편식(즉석조리, 즉석섭취, 신선편의식품) | 109 | 1,900,638.1 |
16 | 면류(라면, 국수, 냉면, 당면, 파스타) | 125 | 1,957,902.5 |
17 | 연식품(두부, 묵류 등) | 5 | 55,582.7 |
18 | 전분/분말류(밀가루, 감자전분, 옥수수전분) | 5 | 108,079.9 |
19 | 당류(설탕, 올리고당, 시럽, 엿류) | 3 | 19,767.5 |
20 | 조미식품(식염, 식초, 고춧가루, 향신료, 조미료) | 4 | 83,014.7 |
21 | 커피류 | 33 | 458,247.4 |
22 | 다류 | 3 | 25,206.3 |
23 | 음료류(탄산, 과일채소음료, 기능성음료, 생수, 두유) | 66 | 871,749.2 |
24 | 주류 | 4 | 55,761.8 |
25 | 건강기능식품 | 20 | 206,425.1 |
99 | 모름/무응답 | 55 | 559,926.6 |
-1 | 비해당 | 1,180 | 7,027,779 |
This variable is numeric
온라인으로 가공식품 구입한 응답자(A8의 1~2번 중에 응답한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