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11.귀댁에서 구입하는 가공식품 가운데 지출액을 기준으로 온라인으로 많이 구입하는 품목군은 무엇인가요? 지출액이 큰 순서대로 세 가지만 말씀해 주세요.
: 1순위(____)
Value | Label | N | WN |
---|---|---|---|
1 | 육류가공품(소시지, 햄, 베이컨) | 159 | 2,366,867.8 |
2 | 알가공품(삶은 메추리알, 삶은 계란) | 8 | 83,940.7 |
3 | 조미수산가공품(어묵, 젓갈, 참치·꽁치 통조림) | 39 | 443,050.8 |
4 | 건조수산가공품(조미김, 미역가공품, 조미건어포류) | 46 | 605,242.8 |
5 | 과일채소가공품(잼류, 마멀레이드, 건조과일, 건조채소) | 14 | 174,678 |
6 | 김치류(배추김치, 무김치, 깻잎·부추김치, 절임배추) | 47 | 679,468.6 |
7 | 절임류(장아찌, 단무지, 오이피클) | 4 | 36,297.5 |
8 | 드레싱/소스류(마요네즈, 한식소스류, 토마토케첩) | 4 | 53,925.8 |
9 | 장류(간장, 된장, 고추장, 쌀장, 청국장) | 32 | 372,861.3 |
10 | 유지류(동물성유지, 식물성유지) | 3 | 51,790.1 |
11 | 유가공품(우유, 발효유, 치즈, 버터, 분유) | 45 | 669,617.9 |
12 | 빵/떡 | 22 | 392,341.4 |
13 | 과자(과자, 한과, 캔디, 추잉껌) | 17 | 271,415 |
14 | 초콜릿/코코아 제품 | 2 | 53,582.1 |
15 | 간편식(즉석조리, 즉석섭취, 신선편의식품) | 137 | 2,078,887.9 |
16 | 면류(라면, 국수, 냉면, 당면, 파스타) | 83 | 1,187,649.6 |
17 | 연식품(두부, 묵류 등) | 6 | 54,685.2 |
18 | 전분/분말류(밀가루, 감자전분, 옥수수전분) | 2 | 59,507.6 |
19 | 당류(설탕, 올리고당, 시럽, 엿류) | 3 | 34,122.7 |
20 | 조미식품(식염, 식초, 고춧가루, 향신료, 조미료) | 5 | 75,036.8 |
21 | 커피류 | 21 | 297,154.6 |
22 | 다류 | 1 | 2,558.7 |
23 | 음료류(탄산, 과일채소음료, 기능성음료, 생수, 두유) | 81 | 1,080,089.2 |
24 | 주류 | 4 | 40,261.2 |
25 | 건강기능식품 | 37 | 388,944.2 |
-1 | 비해당 | 1,180 | 7,027,779 |
This variable is numeric
온라인으로 가공식품 구입한 응답자(A8의 1~2번 중에 응답한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