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4-2. 군대 내 담당기관(군사경찰/군사법당국, 병영생활전문상담관, 성고충담당관, 양성평등담당관, 국방헬프콜)의 대처 방법과 결과에 만족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해당되는 것을 모두 응답해 주십시오.
: 복수응답
Value | Label | N | WN |
---|---|---|---|
1 | 군대 내 담당기관이 나의 고충문제에 충분히 신경을 써주지 못함 | 0 | 0 |
2 | 군대 내 담당기관의 전문성이 미흡하여 적절한 상담, 대응 등 문 | 0 | 0 |
3 | 군대 내 담당기관이 내가 속한 부대와 먼 거리에 있어서 실질적인 고충처리와 상담 등 문제해결이 되지 못함 | 4 | 3.5 |
4 | 군대 내 담당기관이 나의 고충문제에 대해 비밀보장이 잘 지켜지지 않았음 | 12 | 11.2 |
5 | 음대 내 담당기관이 군 지휘계통의 영향권에 있어서 나의 고충문제 상담 및 해결에 한계가 있었음 | 9 | 9 |
6 | 군대 내 고충처리 제도를 활용하는데 절차가 너무 복잡하여 쉽게 이용하기 어려웠음 | 4 | 3.5 |
7 | 군대 내 담당기관의 고충처리 및 상담에 소요되는 시간이 너무 김 | 5 | 4.6 |
8 | 인권침해 가해자가 받는 처벌 정도가 미미해서 | 21 | 21.3 |
9 | 기타 | 3 | 3.2 |
99 | 모름/무응답 | 3,014 | 3,013.8 |
-1 | 비해당 | 142 | 143.8 |
This variable is numeric
대처방법에 불만족한 응답자(E4-1의 1~2번 중 응답한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