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SSDA Loading

검색결과

Literal Question

문20. 다음의 설문은 귀하의 감정노동의 수준을 평가하기 위해 만들어진 것입니다. 현재의 업무수행 상황을 토대로 아래의 설문에 대한 귀하의 생각과 가장 가까운 곳에 표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9) 직장 내에 고객응대과정에서 문제(악성 고객 응대 등)가 발생했을 때 대처할 수 있는 행동지침이나 매뉴얼이 마련되어 있다.

Answer
Value Label N WN
1 매우 그렇다 12 0
2 그렇다 260 0
3 아니다 112 0
4 전혀 아니다 16 0
Summary Statistics
  • Valid cases400
  • Missing cases0
  • Standard deviation-1
  • Minimun-1
  • Maximun-1
  • Mean-1

This variable is numeric

Universe

모든 응답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