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아동인권전문가 활동과 관련한 개인적인 평가, 개선되었으면 하는 점을 자유롭게 작성해주십시오.
Value | Label | N | WN |
---|---|---|---|
1 | 구체적인 매뉴얼 마련 | 9 | 0 |
2 | 기관 상황에 맞는 융통성 있는 체계 필요 | 0 | 0 |
3 | 기관 간 연계 네트워크 형성 | 8 | 0 |
4 | 아동인권 제도 활성화 | 0 | 0 |
5 | 아동인권에 대한 인식 제고 | 0 | 0 |
6 | 실질적인 지원 및 관심 필요 | 0 | 0 |
7 | 현실적인 실천방법 제시 | 4 | 0 |
8 | 기관 종사자 모두 아동인권전문가로 선정 | 3 | 0 |
9 | 종사자와의 소통창구 필요 | 1 | 0 |
10 | 종사자 모니터링 강화 | 0 | 0 |
11 | 아동 모니터링 강화 | 1 | 0 |
12 | 예산 확대 | 2 | 0 |
13 | 아동복지법 강화 | 0 | 0 |
14 | 아동학대 신고 시 자연스러운 접근 필요 | 1 | 0 |
15 | 아동학대 신고 시 비밀 유지 | 0 | 0 |
16 | 자치구의 일방적이 전문가 선정 지양 | 0 | 0 |
21 | 다양한 교육 자료 제공 | 10 | 0 |
22 | 시설 내에서 아동들의 적극적인 참여 유도 | 0 | 0 |
23 | 아동인권 관련 교육 지원 확대 | 0 | 0 |
24 | 아동인권 관련 교육 통합 | 0 | 0 |
25 | 아동인권 관련 중복적인 교육 횟수 축소 | 2 | 0 |
26 | 아동인권 프로그램 다양화 | 1 | 0 |
27 | 연령 별 교육 프로그램 제공 | 3 | 0 |
28 | 체계적인 교육 관리 | 1 | 0 |
29 | 체계적인 프로그램 보급 | 3 | 0 |
30 | 치료 및 상담 프로그램 활성화 | 2 | 0 |
31 | 아동인권 관련 다양한 정보 제공 | 8 | 0 |
32 | 아동인권과 양육의 균형 필요 | 1 | 0 |
33 | 양육자 교육 강화 | 1 | 0 |
34 | 아동 일지 작성 내용 다변화 | 0 | 0 |
35 | 아동에게 권리와 의무에 대한 균형있는 교육 필요 | 0 | 0 |
41 | 사례를 중심으로 한 교육 필요 | 4 | 0 |
42 | 아동인권관련 다양한 사례집 제공 | 4 | 0 |
43 | 아동인권전문가 대상 교육 활성화 | 14 | 0 |
44 | 아동인권전문가 심화교육 강화 | 0 | 0 |
45 | 아동인권전문가 자격 제도화 | 2 | 0 |
46 | 아동인권전문가의 전문적인 자문/피드백 제공 | 3 | 0 |
47 | 아동인권전문가 전문성 향상 | 9 | 0 |
61 | 과도하고 불필요한 행정업무 축소 | 16 | 0 |
62 | 기관마다 다른 활동 자격기준의 통일 | 0 | 0 |
63 | 소통회의 횟수 축소 | 2 | 0 |
64 | 아동인권전문가 권한 강화 | 2 | 0 |
65 | 아동인권전문가 수당 및 활동비 인상 | 8 | 0 |
66 | 아동인권전문가 활동 지원 | 4 | 0 |
67 | 아동인권전문가 활동만 체계적으로 할 수 있는 환경 제공 | 0 | 0 |
68 | 아동인권전문가의 인권 보장 | 4 | 0 |
69 | 아동인권전문가의 활동사례 공유를 위한 네트워크 형성 | 6 | 0 |
70 | 종사자 간 소통 필요 | 2 | 0 |
71 | 시설 내 아동인권전문가의 명확한 역할 부여 | 0 | 0 |
72 | 아동인권전문가 적극 양성 | 0 | 0 |
73 | 아동인권전문가 활동 시간 확대 | 1 | 0 |
74 | 아동인권 관련 수당은 타 업무와의 형평성 문제 야기 | 0 | 0 |
81 | 센터에 외부 아동인권전문가 파견 | 9 | 0 |
82 | 아동인권전문가 인력 확대 | 5 | 0 |
83 | 전문적인 외부강사 연계 지원 | 5 | 0 |
101 | 아이들의 균형잡힌 식생활을 위한 영양사 방문서비스 | 0 | 0 |
102 | 아이들의 정서에 맞는 시설 프로그램 필요 | 1 | 0 |
103 | 시설 내 행정전문가 지원 | 0 | 0 |
104 | 시설 인력 확대 | 1 | 0 |
999 | 모름 | 0 | 0 |
- | Sysmiss | 461 | 0 |
This variable is numeric
모든 응답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