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1. 귀사 주력 분야의 가장 핵심적인 경쟁우위 요소는 무엇입니까?
Value | Label | N | WN |
---|---|---|---|
1 | 기술 경쟁력 | 79 | 46.6 |
2 | 품질 경쟁력 | 82 | 87.4 |
3 | 가격 경쟁력 | 104 | 131.4 |
4 | 디자인 경쟁력 | 66 | 66 |
5 | 브랜드 파워(이미지, 인지도) | 46 | 53.2 |
6 | 서비스 경쟁력(A/S, 고객관리 등) | 85 | 77.2 |
7 | 제품/비즈니스 모델 벤치마킹 | 16 | 15.2 |
8 | 기타 | 0 | 0 |
9 | 뚜렷한 경쟁 요소가 없음 | 15 | 18.2 |
10 | 고객의 니즈에 의함 | 1 | 1.5 |
11 | 광고 | 1 | 0.8 |
12 | 영업력 | 1 | 0.8 |
13 | 우수한 직원 | 1 | 0.5 |
16 | 컨텐츠 경쟁력 | 2 | 0.5 |
17 | 프로그램영향력 | 1 | 0.8 |
This variable is numeric
모든 응답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