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rvey data Member Access

Abstract

이 조사는 서울시여성가족재단이 서울시 소재 여성창업기업의 운영실태와 여성 창업자의 정책에 대한 수요를 파악하여 여성의 경제활동 활성화를 위한 지원 방안을 마련하고자 실시한 것이다. 이 자료는 서울시 소재 여성창업기업(여성이 공동창업자인 기업 포함) 중 사업개시일 기준 운영기간이 7년 이하인 곳으로부터 수집되었으며, 주요 조사내용은 사업체 일반 현황(사업체 현황, 창업자 정보), 경영 실태(창업자금 조달 및 재무관련 현황, 경영활동 등), 정책 수요(교육 및 연수, 여성창업가 특성과 애로사항 등) 등이다.

Subjects Family/ Gender; Us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