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유관기관 및 실무자 간의 협력
2-4) 아동의 분리보호 관련하여, 지역사회 유관기관(지자체, 아동학대전담공무원, 아동보호전문기관, 아동양육시설, 쉼터 등)과의 협력이 잘 이루어지고 있다면,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Value | Label | N | WN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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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각 기관과의 관계형성이 원활하게 이루어짐. | 1 | 0 |
- | 각 기관마다 아동의 원활한 원가정 복귀를 위해 분주히 노력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 1 | 0 |
- | 각각 기관에서 업무적인 일들을 책임있게 진행 함 | 1 | 0 |
- | 각각 주체별 역할에 대한 합의 | 1 | 0 |
- | 각각의 역할 구분에 대한 명확한 이해 | 1 | 0 |
- | 각자의 업무 역할 | 1 | 0 |
- | 공무 및 절차에 의한 형식적인 부분은 잘 이루어 지고 있습니다. | 1 | 0 |
- | 공문에대한 회신과 직접 방문 | 1 | 0 |
- | 공유가 되지 않음. | 1 | 0 |
- | 관리아동들에 대해서 아.보.전상담과 부모님들의 연락에 대해서 중재가 잘되지않음 | 1 | 0 |
- | 근무 중 수시 연락 | 1 | 0 |
- | 기관간 충분한 의사소통 | 1 | 0 |
- | 긴밀한 소통 | 1 | 0 |
- | 단체 기관장 회의 | 1 | 0 |
- | 담당상담원과 수시로 연락 | 1 | 0 |
- | 담당자들의 역량부족, 일에대한 이해부족, 맡은아동에 대해 소홀함, 가정복귀및 그룹홈 전원, 영아 가정위탁보호에 대한 연계부족, 공휴일과 휴가시 연락두절 등 | 1 | 0 |
- | 담당자와의 원활한 소통 | 1 | 0 |
- | 대응체계 구축을 통한 동행출동 및 정보연계회의. 사례회의 등 상시 운영 | 1 | 0 |
- | 딱히 안되는 건 잘 모르겠음 | 1 | 0 |
- | 라포형성 | 1 | 0 |
- | 매뉴얼대로 업무수행 | 1 | 0 |
- | 모든 유관기관에서 아동을 위하여 노력하고자 하며 서로간의 요청사항 등을 잘 처리해줌. | 1 | 0 |
- | 미리 사전에 조율함. | 1 | 0 |
- | 분기별 1회 양육상황점검으로 아이들과 면담 및 특이사항 전달 | 1 | 0 |
- | 분리 시 시설 및 쉼터와의 적극적인 소통 | 1 | 0 |
- | 분리보호 중 문제 발생 시 즉각 소통 | 1 | 0 |
- | 분리보호시 협력 잘 되고 있음 | 1 | 0 |
- | 사례결정위, 협의체, 위기대응팀 등으로 합동관리 | 1 | 0 |
- | 사례관리 네트워크가 잘 되어 있어서 | 1 | 0 |
- | 사례논의를 통한 소통 | 1 | 0 |
- | 사례회의 | 2 | 0 |
- | 사례회의 진행 및 주기적인 연락 | 1 | 0 |
- | 사례회의를 통해 협력 | 1 | 0 |
- | 상담 및 방문 | 1 | 0 |
- | 상부상조 | 1 | 0 |
- | 상시적인 논의 와 소통 실시 | 1 | 0 |
- | 상호 연락이 잘 되어 의견교류가 잘 되었습니다. | 1 | 0 |
- | 상호 연락이 잘되며 정보공유 원할 | 1 | 0 |
- | 상호 유기적인 소통 및 협조 때문임. | 1 | 0 |
- | 상호간의 신뢰와 이해 | 1 | 0 |
- | 상호존중을 바탕으로 업무 협조 | 1 | 0 |
- | 상호협력하는 것과 서로의 입장배려 | 1 | 0 |
- | 서로 궁극적인 목적이 같다보니 궁금해하는것 지원해주고 싶은 것 등이 비슷하여 네트워킹이 잘 됨 | 1 | 0 |
- | 서로가 협력기관인 것을 인식 | 1 | 0 |
- | 서로에 대한 존중이 있고 서로를 협력하는 대상으로 인지하는 유관기관 담당자들과 소통할 때에는 협력이 잘 됩니다. | 1 | 0 |
- | 서로의 업무에 대한 이해 및 배려 | 1 | 0 |
- | 서로의 의견을 충분히 공유하여 결론을 내림 | 1 | 0 |
- | 소통 | 5 | 0 |
- | 소통 잘됨 | 2 | 0 |
- | 소통의 문제 | 1 | 0 |
- | 소통의 부재 | 1 | 0 |
- | 소통이 잘 되며 사전 안내가 잘 이루어짐 | 1 | 0 |
- | 소통이 잘되고 있음 | 1 | 0 |
- | 수시 의견 조율 가능(유선 및 기관 방문 등) | 1 | 0 |
- | 수시연락 | 1 | 0 |
- | 쉼터에서 아동에 관한 것을 요구해서 협력이 가능함 | 1 | 0 |
- | 신규개소 시설 | 1 | 0 |
- | 신뢰 때문이다 | 1 | 0 |
- | 신속한 연계, 지원 | 1 | 0 |
- | 신속한 정보공유 | 1 | 0 |
- | 실무담당 | 1 | 0 |
- | 아동 분리 후 사례관리를 통해 아동이 니즈를 해결해 주고, 안정감을 느끼며 생활할 수 있는 양육환경을 조성해 줌 | 1 | 0 |
- | 아동 원가정 복귀에 관심을 기울이며 함께 소통하고 있습니다. | 1 | 0 |
- | 아동 정보 공유 | 1 | 0 |
- | 아동관련된 서비스 정보교환 및 소통 | 1 | 0 |
- | 아동들이 잘 클 수 있게 하는 공통된 목표의식 | 1 | 0 |
- | 아동상황에 대한 꾸준한 모니터링, 연고자와의 연계 등을 원활히 진행 | 1 | 0 |
- | 아동에 대한 관심과 시설에서도 그들의 도움이 꼭 필요함 | 1 | 0 |
- | 아동에 필요한 지원 및 교육이 잘 이루어짐. | 1 | 0 |
- | 아동에게 이로운 점을 고려 함 | 1 | 0 |
- | 아동위주로 사고 | 1 | 0 |
- | 아동의 건강한 삶을 위한 기대와 관심 | 1 | 0 |
- | 아동의 문제 발생시 공유 | 1 | 0 |
- | 아동의 보호를 위한 빠른 조치 | 1 | 0 |
- | 아동의 보호와 자립 관리 | 1 | 0 |
- | 아동의 분리보호와 관련하여 상황과 과정을 나누고 의견을 조율함 | 1 | 0 |
- | 아동의 분리후 아동보호에 관해서 유관기관의 협력이 잘이루어지고 있음 | 1 | 0 |
- | 아동의 안전을 우선으로 하는 마음가짐에서 | 1 | 0 |
- | 아동의 의견을 존중 | 1 | 0 |
- | 아동의 정보 공유 | 1 | 0 |
- | 아동의 행복을 위한 목표가 같아서 | 1 | 0 |
- | 아동이 가정복귀 혹은 전원을 하게 될 경우 담당자 모두가 의견을 교류함. | 1 | 0 |
- | 아동이 빠른 시간내에 안정적인 생활이 되었으면 하는 생각들이 시설 관리자들과 한마음이라 느낌. | 1 | 0 |
- | 아동인권 | 1 | 0 |
- | 아동전담공무원, 지자체와 연락을 주고받으며 입소 진행됨. 아동전담공무원의 경우 지자체 공무원보다 더 많은 아동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음. | 1 | 0 |
- | 아동전담요원의 주기적인 방문으로 아동의 현재 필요 영역과 관심영역 불편함을 바로바로 알 수있으며 시정할 기회의 제공이 이뤄짐. | 1 | 0 |
- | 아동학대전담공무원과 지자체는 유기적 관계를 유지(문제상황등에 대한 공유), 학대아동들 아동보호전문기관 담당자가 직접 방문하도록 유도하고 아동의 문제를 지속적으로 체크하고 관심가지도록 유도하고 있고 잘 하고 있음. | 1 | 0 |
- | 아보전이 적극 개입하여 쉼터와 아동의 요구를 잘 처리함 | 1 | 0 |
- | 아이의 의견이 받아들여지지 않음. | 1 | 0 |
- | 양육상황점검 및 원할한 소통 | 1 | 0 |
- | 업무 협력 | 1 | 0 |
- | 업무의 분업화 | 1 | 0 |
- | 업무적 신뢰관계 높음 | 1 | 0 |
- | 없음 | 6 | 0 |
- | 연락이 잘 되고 일처리가 빠름 | 1 | 0 |
- | 오랜기간 동안 협력하고 원만한 관계를 형성하고 있기때문 | 1 | 0 |
- | 올바른 절차에 대한 이해 및 진행 | 1 | 0 |
- | 우리지역에 쉼터의 수가 많지않기 때문 | 1 | 0 |
- | 원가정이 아동에게 가장편안한 곳이다 는 공통된 생각 | 1 | 0 |
- | 원활환 의사소통 | 7 | 0 |
- | 유관기관 협력 | 1 | 0 |
- | 유관기관 협의체 구축 및 간담회 개최로 유대관계, 상호협력관계가 증진되었습니다. | 1 | 0 |
- | 유관기관과의 상호 협력 및 협업관계 유지, 소통원할 | 1 | 0 |
- | 의견 논의 활발 | 1 | 0 |
- | 이해와 많은 소통 | 1 | 0 |
- | 입퇴소시 원할한 의사소통 | 1 | 0 |
- | 자기들 마음대로 이루어 지고 있음 | 1 | 0 |
- | 자주 연락하고 의논하기 때문 | 1 | 0 |
- | 자주 연락함 | 1 | 0 |
- | 잘 이루어지지 않음 | 1 | 0 |
- | 잦은 소통 | 1 | 0 |
- | 적극 협조 | 1 | 0 |
- | 적극적으로 임하는 태도 | 1 | 0 |
- | 전화소통하여 협력사항들을 세세히 의논함 | 1 | 0 |
- | 점검실태 확인ㆍ전화? 내원 | 1 | 0 |
- | 정기적 방문과 상담 | 1 | 0 |
- | 정기적으로 방문하고 서로 연락하며 보고하고있어서 | 1 | 0 |
- | 정기적인 업무연락 | 1 | 0 |
- | 정기적인 연락을 통해 | 1 | 0 |
- | 정기적인 회의 | 1 | 0 |
- | 정기적인상담 | 1 | 0 |
- | 정보의 교류 | 1 | 0 |
- | 좋은결과를 얻기위한 마음 | 1 | 0 |
- | 주기적으로 방문 하고 있음 | 1 | 0 |
- | 주기적으로 아동 생활에 대해 여쭤보시고, 상담하러 오신다. | 1 | 0 |
- | 주기적인 사례 논의 회의 | 1 | 0 |
- | 주기적인 전화,상담 | 1 | 0 |
- | 즉각 신속 대응 협력체계 | 1 | 0 |
- | 즉각적 분리 및 아동 생활 공유 | 1 | 0 |
- | 즉시소통가능 | 1 | 0 |
- | 지속적인 연락 | 1 | 0 |
- | 지역이기주의, 아동선별입소 등 | 1 | 0 |
- | 지자체 담당공무원의 활동 | 1 | 0 |
- | 지침과 절차에 따라서 수행함 | 1 | 0 |
- | 진행과정에 대한 정보 미공유 | 1 | 0 |
- | 체계적 보고절차 | 1 | 0 |
- | 체계적인 시스템 | 1 | 0 |
- | 충분한 소통 | 1 | 0 |
- | 충분한상담 | 1 | 0 |
- | 통화하며 조율하고 서로 협조하며 잘 소통하고있음 | 1 | 0 |
- | 평소 긴밀한 연락체계 유지 | 1 | 0 |
- | 평소 아동에 대해 협력함 | 1 | 0 |
- | 평소 정보공유를 잘하고 유대관계를 잘 가짐 | 1 | 0 |
- | 평소협력원활 | 1 | 0 |
- | 피드백이 잘됨 | 1 | 0 |
- | 피해아동을 인계해야되서 | 1 | 0 |
- | 해당없음 | 76 | 0 |
- | 협력관계가 원활 | 1 | 0 |
- | 협력을 위한 협조 부족 | 1 | 0 |
- | 협력이 잘 이루어 지지 않음 | 1 | 0 |
- | 협력이 잘 이루어지는것 같지 않다. | 1 | 0 |
- | 협의가 잘 되지 않고, 일처리가 느림 | 1 | 0 |
- | 협의체운영 | 1 | 0 |
- | 협조적인 업무체계 | 1 | 0 |
This variable is charact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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