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다음은 UN아동권리협약에 근거하여 중증·중복장애학생의 학교에서의 권리 보장 수준을 알아보기 위한 질문입니다. 각 문항을 읽고 해당되는 곳에 체크해 주십시오. 우리 학교의 중증·중복장애학생은...17) 자신과 관계된 계획이나 일을 할 때 자신의 입장이나 희망사항을 존중받는다
Value | Label | N | WN |
---|---|---|---|
1 | 매우 그렇지 않다 | 3 | 0 |
2 | 그렇지 않다 | 2 | 0 |
3 | 그저 그렇다 | 13 | 0 |
4 | 그렇다 | 31 | 0 |
5 | 매우 그렇다 | 29 | 0 |
9 | 무응답 | 8 | 0 |
This variable is numeric
모든 응답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