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 (중증·중복장애학생 교육 개선 방안) 선생님께서 평소 생각하셨던 중증/중복장애학생의 인권 보호 및 교육권 보장을 위한 정책 개선 방안이 있으시다면 아래 빈 칸에 자유롭게 작성해 주십시오.
Value | Label | N | WN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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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으로 큰 효과를 볼 수 있다고 본다 | 1 | 0 |
- | 폐쇄 등의 심각한 안전사고 발생 가능성이 있는 실정임. 2. 섭식의 불편함을 고려한 식재료 선택, 조리방법 다양화 : 식사 시 어려움을 겪는 학생의 장애 상태를 고려하여 섭식의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서는 식재료 선택에도 많은 애로가 있을 뿐 아니라 음식물의 형태를 | 1 | 0 |
This variable is charact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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