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1. 현재 본 항목의 주요 실행자는 누가 되어야 한다고 생각하십니까? 13-2. 현재 본 항목의 주요 실행자는 누가 되어야 한다고 생각하십니까? 우리 학교는 중증·중복장애학생의... 8) 기타(구체적으로 명시)
Value | Label | N | WN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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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4. 전문가(새로배치) 7. 전문치료사 | 1 | 0 |
- | 4번 항목: 대상없음 | 1 | 0 |
- | 7번은 제공하고 있지 않음 | 1 | 0 |
- | 가래흡인은 보건교사보다는 의료관련인, 보호자, 교육받은 활동보조인이 적당함으로 여김 | 1 | 0 |
- | 간호사 (보건교사 1인으로는 부족) | 1 | 0 |
- | 개인 의료지원 서비스 구축으로 생존권 보장이 필요 | 1 | 0 |
- | 대상자없음 | 1 | 0 |
- | 모든 교육에 필요한 지원은 특수교사 및 보건교사가 지원하고 있으나 현재 경관급식지원, 가래흡인등 의료적인 행위로 판명된 지원활동은 교육부(혹은 보건복지부)의 의료법적 혹은 정책적인 공식입장을 학교현장에 내려보내기 까지는 임시 중단된 상태로 학생보호자가 실시 | 1 | 0 |
- | 문항의 내용이 현실과 맞지 않거나 세분화되어 있지 않음 | 1 | 0 |
- | 부모가 학생을 데리고병원에 가서 물리치료를 받아야함 | 1 | 0 |
- | 의사 | 1 | 0 |
- | 전문 의료인 | 1 | 0 |
- | 치료사 인력지원이 절실함. | 1 | 0 |
- | 치료지원비 제공 | 1 | 0 |
- | 특수학교 1교당 의사 및 간호사 등 의료진배치 중요 | 1 | 0 |
- | 학생의 식사지도, 섭식지원, 급식 제공 등의 지원은 현재 교사, 보조원, 활동보조원 등이 함께 지원하고 있음. | 1 | 0 |
This variable is character
모든 응답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