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2. 본 항목의 주요 실행자는 누가 되어야 한다고 생각하십니까?우리 학교는 중증·중복장애학생의... 1) 학생의 소화능력, 저장능력을 고려하여 학생에게 적합한 형태(일반식, 유동식, 경관영양 등)의 급식을 제공한다
Value | Label | N | WN |
---|---|---|---|
1 | 특수교사 | 5 | 0 |
2 | 특수교육보조인력 | 16 | 0 |
3 | 보건교사 | 2 | 0 |
4 | 영양교사 | 27 | 0 |
5 | 부모 | 11 | 0 |
6 | 활동보조인 | 5 | 0 |
7 | 치료사 | 3 | 0 |
8 | 기타 | 4 | 0 |
9 | 무응답 | 13 | 0 |
This variable is numeric
모든 응답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