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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teral Question

16. (중증·중복장애학생 교육 개선 방안) 선생님게서 평소 생각하셨던 중증·중복장애학생의 인권보호 및 교육권 보장을 위한 정책 개선 방안이 있으시다면 아래 빈칸에 자유롭게 작성해 주십시오.

Answer
Value Label N WN
- 서 제공하는 활동보조인력을 활용하고 있으나, 학교보다는 가정에서 활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활동보조원 총 사용 시간중 학교에서 사용할 수 있는 별도의 시간을 정책적으로 편성하여, 활동보조인력들이 학교활동을 지원할 수 있도록 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라고 생각합 1 0
- 영합니다. 우린 매일 맞고 다칩니다. 그래도 다른 학생들을 보호할 방도가 없습니다. 마지막으로, 정신지체 1급 1명과 중증중복장애 1급 학생 1명과 동일하게 생각하지 말아주세요. 이 둘은 동일한 수치가 아님을 꼭 기억해주시기 바랍니다. 1 0
Summary Statistic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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