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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teral Question

30. (중증·중복장애학생 교육 개선 방안) 학부모님께서 생각하셨던 중증·중복장애학생의 인권 보호 및 교육권 보장을 위한 정책 개선방안이 있으시다면 아래 빈 칸에 자유롭게 작성해 주십시오.

Answ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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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니다 중도중복장애인이 갈수있는 교육기관,치료실 등 학교에서 다할수있음더할나위없겠지만 조금이라도 아이들의 삶의 빛이 비추어지길 희망합니다 1 0
- 들의부모들이할수가없는일들을학교교육으로활동지원센터의도움으로큰도움이될수가있어서감사할뿐입니다공양숙입니다 1 0
- 말씀드릴수 있도록 교육청 담당부서의 참여가 꼭 필요하단 말씀을 드리고 십습니다. 제 아이같은경우 친구들과의 관계는 다행히 아무 문제없지만 특수반 선생님과 이동보조선생님들로인한 스트레스와 상처로 ?주전 병원 상담까지 받은 상태입니다. 저는 아이가 1 0
- 병행하여 이루어져야 함ㆍ 1 0
- 용해서 의료적 지원이 필요한 학생들을 지원하면 좋겠다.아울러 특수교사도 이런 수업을 필수로 배워서 할수있게하고 문제발생시 법적인 처벌이 없조록 법도 제정해야 할거 같다 4.전공과를 못가는 학생들을 위해 지역내 이용할 수 있는 주간활동센터나 직업체험 프로그램등 1 0
- 입니다. 과목 특성상 어느 정도 교사가 훈련을 받아야만 근거에 기반한 교육활동을 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특수교육관련자는 기본적인 의사소통기술이라도 익힐수 있도록 근거에 기반한 원리교육을 반드시 이수해야 합니다. 질적인 부분에서 준비된 교사가 양질의 교육으 1 0
- 진다면 여기 저기 오가는 데 쓰는 비용과 시간을 줄일 수 있고, 그 만큼 교육에 더 집중할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1 0
- 탁상공론이나 하고 있음 2. 바로 앞부분 인권관련 침해경험을 묻는 문항은 응답하기어러운 부분이 있음.예를 들어 폭력경험..왕따경험 등은 학교입장에서 오픈하지 않고 의사표현력이 약한 자녀에게 확인하기 어려운 문제임... 3.제발 당국자들이 이런조사로 모든걸 알수 1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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