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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teral Question

29. (중증·중복장애학생 교육의 문제점) 학부모님께서 평소 생각하셨던 중증·중복장애학생 교육권과 관련된 문제점이 있다면 아래 빈 칸에 자유롭게 작성해 주십시오.

Answ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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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0센티미터 총60센티미터 수술을하고 깁스 상태로 등교를 했는데 이동보조선생님께서 휠체어 발판을 발로 툭! 툭! 치기도했고 긴 이야기를 여기에 다 적을수가 없는것이 안타깝습니다. 지금은 3학년이지만 일년반이란 긴 시간동안 제딸아이는 너무 힘들어했고 1 0
- 는수밖에 없습니다 1 0
- 다 아주 극성스러운 부모의 요청이 있을시 조금 교육에 임하는 척 액션을 취할뿐입니다 1ㆍ중증아이들의. 수준 평가 부재와 동시에 맞춤형교육부재 (구어로 의사소통 되는 아이들 위주로 학교에서 별도로 관리하여 교육을 따로 시키며 나머지 아이들은 모두 바보그룹으로 1 0
- 대체품들로 수업을 한다 뭐가 맞는건지 모르겠다 사실... 아이들의 수업은 주로 인지되는 애들에 맞춰 이뤄지고 나머지 애들은 듣고만 있다 이런 것들을 해결할 방안들이 구체적으로 나오면 좋겠다 1 0
- 명저뭔이라면 보조교소2명으로 조정해주십시요. 갈수록 중증장애학생은 더중증이 되어가고 있는데 변하지 않는 특수교육 정책들은 현실을 반영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정말 아이들에게 필요한 특수교육을 해주십시요. 그리고 졸업여행이나 수학여행에 기준을 특수학교 실정 1 0
- 좋겠다 5.식사지도,가래흡인,위루관등의 처치를 보호자에게 전가금지 6.캠프 및 야외활동시 보호자 동반과 비용 의무사항 폐지 7.방과후 활동시 보조인력 부족으로 직접체험을 하지 못하고 구경만 하게되는 8.맞벌이 부부를 위한 돌봄교실 운영시~외부강사 프로그램 필 1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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