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SSDA Loading

검색결과

Literal Question

다음은 학교 현장에서의 중도·중복장애학생의 교육권 보장 수준을 알아보기 위한 질문입니다. 다음 문항을 잘 읽고 해당되는 곳에 표시해 주십시오. 27. 학부모의 입장에서 중증·중복장애학생의 건강관리 및 교육지원과 관련하여 평소에 생각하셨던 문제점이나 의견이 있다면 자유롭게 말씀해 주십시오.

Answer
Value Label N WN
- 록 해 주십시오 휠체어,이너에만 교체지원이 집중되어 있고 의자의자를 사용하는 학생은 초등학교 부터 사용하던 의자를 전공과 졸업까지 사용하고 있는데 이런 부분은 교육활동지원이 충분치 못하다고 생각 됩니다 10년 넘게 제 아이와함께 등.하교하며 교내 1 0
- 조금이라도 도움되었으면 합니다 현재상황에서 최선을 다하고 그 조건안에서 노력하고 협력하는 부모와 아이에게 용기는 켜녕 ...좌절과 실망?그리고 결국 포기하다시피 다니는 학교생활은 너무나 가슴 아픕니다 학교 윗선에 알려보고자해도 그냥덮거나 협의회 연 1 0
- 할 장애인가요?우리같은 아이가 단지 한명이라는 이유로 지금껏 차별받고있습니다. 우리아이같이 두가지 병행 하는 아이들도 다른부모들처럼 점심먹이러 가지않고,학교보내고 하교할때까지 맘편히 지낼수있길 바랍니다. 맘놓고 보낼수있는 해주세요. 장애가 다른 아 1 0
Summary Statistics
  • Valid cases3
  • Missing cases0
  • Standard deviation0
  • Minimun0
  • Maximun0
  • Mean0

This variable is character

Universe

모든 응답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