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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teral Question

다음은 학교 현장에서의 중도·중복장애학생의 교육권 보장 수준을 알아보기 위한 질문입니다. 다음 문항을 잘 읽고 해당되는 곳에 표시해 주십시오. 27. 학부모의 입장에서 중증·중복장애학생의 건강관리 및 교육지원과 관련하여 평소에 생각하셨던 문제점이나 의견이 있다면 자유롭게 말씀해 주십시오.

Answ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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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비는 너무 약한것같습니다. 1 0
- 생되고있습니다. 활동보조인을 이용하지 않고 부득이하게 부모가 학교생활 지원을 전적으로 하는 경우는 활동보조인에게 지급되는 경비 만큼의 지원을 해주는것을 건의드립니다. 교실에서 사용하는 책걸상의 교체도 성장시기에 맞취 원할하게 교체되도 1 0
- 어요 매번 같은 성의없는 답변... 가끔 자세히 여쭈어보면 , "어머님~ 그렇게 못믿으세요?"라는 강압적이고 무서운 답변으로...쥐죽은듯 조용히...억울한 느낌으로 학교 다니고 있음 교사의 소양과 ~말못하는 아이의 최소 기본은 부모와 의사소통후 학교생활하는데 1 0
- 없는가만히있는아이.둘다 선생님이돌보시면 선생님들도 많이힘드십니다.지체는 지체만 지적은 지적만 전문적인학교로거듭났으면합니다. 1 0
- 해서 학교생활을 시작했는데 어느날 갑지기 둘중 한가지만 해준다는게 장애(다른아이들과 먹는게)가 다르다는 이유로 특수재활학교임에도 불고하고 또차별받고 있습니다. 입으로 먹이고 나머지 위루관으로 먹이는 아이는 두가지 모두 학교에서 해주는것이 부모가 책임져야 1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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