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은 학교 현장에서의 중도·중복장애학생의 교육권 보장 수준을 알아보기 위한 질문입니다. 다음 문항을 잘 읽고 해당되는 곳에 표시해 주십시오. 26-1. 현재 본 항목은 주로 주가 실행하고 있습니까? 중증·중복장애가 있는 우리 자녀가 다니는 학교에서는... 1) 학생의 소화능력, 저작능력을 고려하여 학생에게 적합한 형태(일반식, 유동식, 경관영양 등)의 급식을 제공한다
Value | Label | N | WN |
---|---|---|---|
1 | 특수교사 | 67 | 0 |
2 | 특수교육보조인력 | 55 | 0 |
3 | 보건교사 | 9 | 0 |
4 | 영양교사 | 97 | 0 |
5 | 부모 | 22 | 0 |
6 | 활동보조인 | 25 | 0 |
7 | 치료인 | 1 | 0 |
8 | 기타 | 6 | 0 |
- | Sysmiss | 248 | 0 |
This variable is numeric
모든 응답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