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1. (예의 경우) 시도된 새로운 방식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을 간략하게 작성해 주십시오.
Value | Label | N | WN |
---|---|---|---|
- | 1:1개별화 지원 형식으로 원케어 방법을 활용 하고 있으나 한반에 거의 지원해야 하는 장애아동이 여러명이라 활용하기 어려움. | 1 | 0 |
- | VR실을 운영하고있습니다 | 1 | 0 |
- | 개별화 교육으로인한 여러가지 실습 및 수업 | 1 | 0 |
- | 격려와 칭찬등 긍정적인 언어로 대화하기 | 1 | 0 |
- | 과제을 다양하게 제시해 준다 | 1 | 0 |
- | 다른 수업방식, 다른 돌봄 인력의 참여 | 1 | 0 |
- | 다른 학생의 수업활동을 지켜보게 하며 참여할 의사를 묻고 원할 경우 참여 시킴 | 1 | 0 |
- | 다양한 학습 교구 제공 | 1 | 0 |
- | 댄스 방과후 시도했는데 본인이 흥미 못 느낌 | 1 | 0 |
- | 도전적인 행동을보일때 그자리를 이탈하여 넓은곳에가서 마음것 하고싶은거 원하는 것을 들어준다 | 1 | 0 |
- | 발달 장애 학생이 방과후 활동으로 제과 제빵에 참여 하고 있습니다. 활동에 어려움은 없는지 관심을 가지고 칭찬과 격려를 합니다. 안전하고 재미있게 방과 후 활동을 하고있습니다. | 1 | 0 |
- | 손담으로 의사표현하기를 합니다 | 1 | 0 |
- | 수영 | 1 | 0 |
- | 수준에 맞게 다양한 방법강구 | 1 | 0 |
- | 신체움직임 활동수업진행 | 1 | 0 |
- | 여러가지 방과후활동 | 1 | 0 |
- | 영상으로 학습하기 | 1 | 0 |
- | 외부인력 강사 초빙교육. 체육 강사 등 | 1 | 0 |
- | 장애학생도 자기가 좋아하는 분야에 더 적극적이고 열심히한다 적성찾아 주기 | 1 | 0 |
- | 조금 기다려주고 늘 이해시키도록한다 | 1 | 0 |
- | 조작활동 | 1 | 0 |
- | 지역내 참여할 수 있는 체험학습 | 1 | 0 |
- | 참여형수업 | 1 | 0 |
- | 체험 위주 수업 | 1 | 0 |
- | 타교과와 연계 | 1 | 0 |
- | 트램플린 같은 행동활동 발달을 위한 프로그램 활용 | 1 | 0 |
- | 특수실무사와함께 현장학습및체험 | 1 | 0 |
- | 학부모 수업 참여 | 1 | 0 |
- | 현장학습 으로 매주 볼링하러감 | 1 | 0 |
- | 흥미로운 과제 제공 | 1 | 0 |
This variable is character
발달장애학생의 교과 외 활동을 위해 새로운 수업방식으로 시도된 경우(문21의 1번 응답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