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학교에서 발달장애학생이 도전행동을 많이 보이는 시간은 언제입니까?기타내용
Value | Label | N | WN |
---|---|---|---|
- | 개인의 조건 속에서 | 1 | 0 |
- | 경험하지 못함 | 1 | 0 |
- | 교과 | 1 | 0 |
- | 교과 시간에만 보므로 알 수 없음 | 1 | 0 |
- | 교실수업시 본인이 불안하거나 일이 있었을 때 | 1 | 0 |
- | 구별없이 그날그날 컨디션에 따라 | 1 | 0 |
- | 구분없음 | 1 | 0 |
- | 그러한 행동을 보이지 않음 | 1 | 0 |
- | 담임 외 다른 선생님 시간 | 1 | 0 |
- | 도전적 행동은 아직 본적없다 | 1 | 0 |
- | 도전적 행동의 범주까지는 아니지만 관계에서 오는 신체적 갈등은 주로 쉬는시간/점심시간/ 체육시간 등에 발생함, | 1 | 0 |
- | 모든 시간 | 3 | 0 |
- | 모든시간 때와 장소 관계없이 | 1 | 0 |
- | 본인이 컨디션이 안 좋을 때 | 1 | 0 |
- | 불투정 시간 | 1 | 0 |
- | 빈번히 학교내에 있는동안 수시로 | 1 | 0 |
- | 상황에 따라 다름 | 1 | 0 |
- | 수업시간 | 1 | 0 |
- | 시간에 관계 없이 | 1 | 0 |
- | 시간에 구해받지 않고 자기가 하고 싶은때 | 1 | 0 |
- | 시간이 정해져 있진 않고 상황에 따라 나타남 | 1 | 0 |
- | 아동 상태에 따라 언제든지 | 1 | 0 |
- | 어떤 교과든 상관없이 자기가 싫어하는것이 보일때 또는 싫어하는 것을 할때 등 | 1 | 0 |
- | 없음 | 2 | 0 |
- | 예기치 못한 상황(특정 시간이라고 정의하기 어려움.) | 1 | 0 |
- | 예기치못함(특정시간으로 확정할 수 없음) | 1 | 0 |
- | 예측가능한 상황인 도전행동이라면 중재를 하겠지만 예측 불가능 상황이 많음 | 1 | 0 |
- | 오후 시간 또는 정해지지 않음 | 1 | 0 |
- | 오후시간, 체력적으로 힘들어가는 시간대 | 1 | 0 |
- | 원인 파악이 어려워 특정하기 힘듦 | 1 | 0 |
- | 자기 마음 | 1 | 0 |
- | 자신의 기분에 따라 수시로 종잡을 수 없이 일어남 | 1 | 0 |
- | 자신의 맘에 들지 않는 교사의 수업시간 | 1 | 0 |
- | 잘모르겠다. | 1 | 0 |
- | 정해진 시간이 없음 | 1 | 0 |
- | 주지 교과, 체험중심 교과 | 1 | 0 |
- | 직업교과시간 과 가정에서 문제를 겪고올때 | 1 | 0 |
- | 타학급과 함께 단체활동시 예를들면 운동회등 | 1 | 0 |
- | 통합반에서 수업을 할 때 | 1 | 0 |
- | 특별한 시간이 있는 것은 아님, 아무때나 갑자기 발생하는 경우가 많음 | 1 | 0 |
- | 특별한 시간적 구분은 보이지 않음 | 1 | 0 |
- | 특수교육대상학생의 도전행동을 중재할 여유가 없고, 중재방법에 대해 잘 알지 못하는 교과 교사가 수업을 진행하는 원적학급 수업시간 중 | 1 | 0 |
- | 특수학급 수업시간 | 1 | 0 |
- | 특수학급 활동을 할때, 다른 친구들과 함께 수업을 받을 때 발생함. 1:1수업에서는 발생하지 않음 | 1 | 0 |
- | 특수학급에 내려와서 | 1 | 0 |
- | 특정 시간 아님, 수시 | 1 | 0 |
- | 특정 시간에 나타나지 않음 | 1 | 0 |
- | 특정시간 상관 없음 | 1 | 0 |
- | 특정시간을 가리지 않는것 같다 | 1 | 0 |
- | 특정시간이 아닌 전반적인 상황에서 발생 | 1 | 0 |
- | 특정없음 그날의 컨디션에 따름 | 1 | 0 |
- | 특정한 시간대가 없음 | 1 | 0 |
- | 학교 뿐 아니라 학교 밖에서도 이루어짐. | 1 | 0 |
- | 학교 일과시간 모두에서 | 1 | 0 |
- | 학교평가(중간,기말,모의고사) | 1 | 0 |
- | 학생들이 도전적 행동 자체를 보이지 않아 선택할 항목이 없음. | 1 | 0 |
- | 학생마다 다르기 때문에 답을 할 수 없음. | 1 | 0 |
- | 학생마다 다르다 | 1 | 0 |
- | 학생마다 상황에 따라 다름 | 1 | 0 |
- | 학생의 몸이나 기분상태에 따라 대중없이 나타남 | 1 | 0 |
- | 학생이 지시를 받을 경우나 목소리가 크고 화난 말투로 얘기하면 나타남 | 1 | 0 |
- | 학습에 열의가 있는 학생이어서 수업 시간에 도전적 행동을 보이지 않음. 학급활동 시간에 상황이 변할 경우 의사표현을 다소 거칠게 할 때가 있음. | 1 | 0 |
- | 현재 지도학생은 해당없음 | 1 | 0 |
- | 현재 학급 학생은 도전적 행동을 하지 않음 | 1 | 0 |
- | 활동거부시 전반적으로나타남 | 1 | 0 |
This variable is character
모든 응답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