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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teral Question

28-2. 개인별 행동지원계획을 수립하지 않는 가장 주된 이유는 무엇입니까? 기타내용

Answer
Value Label N WN
- 1학기 작성시 학생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알 수 없음 1 0
- IEP교육계획에 포함함. 1 0
- IEP에 통합되어 있음 1 0
- IEP에서 수립함 1 0
- IEP특이사항에 첨부 가능 1 0
- Iep 안에 충분히 들어가있음 1 0
- Iep에 포함하여 계획수립 1 0
- iep안에 담을 수 있고 iep 역시 획기적인 변화가 필요함 1 0
- 가정에서 받는 부정적 영향력이 너무 큰 경우라서 학교 교육으로는 중재력부족 1 0
- 개별화 계획 안에 포함 1 0
- 개별화계획에 포함되기 때문에 1 0
- 개별화교유계획에 포함 1 0
- 개별화교육계획 내에 작성 1 0
- 개별화교육계획 내의 행동 목표로 기술함 1 0
- 개별화교육계획에 개인별행동지원계획도 포함하여 수립 1 0
- 개별화교육계획에 생활영역 학습목표를 수립함 1 0
- 개별화교육계획에 포함 1 0
- 개별화교육계획에 포함하여 작성함 1 0
- 개별화교육계획에 포함해 병행할 수 있기 때문에 1 0
- 개별화교육계획으로 충분히 행동지원이 가능함 1 0
- 개별화교육계획을 큰 틀로 하여 그 안에서 다양하게 다루고자 하기 ?문에. 개별화교육계획이 가장 중요한 큰 틀이며 그 안에서 세부사항을 정해도 된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1 0
- 개별화는 법적사항이고 개인별 행동의 특히 도전적행동은 겪으면서 발생하는 돌발상황이기 때문에 모두 지원계획을 수립하기 어려움 1 0
- 개별화에 수립하고 있음 1 0
- 개인별 행동지원계획을 IEP에 포함하여 수립함 1 0
- 개인별 행동지원계획을 iep로 계획을 세움 1 0
- 개인별행동지원계획이 각 학생별 필수 요소로 제시괼 필요는 없음 1 0
- 계획된 프로그램 실행에 대한 인력 부족 및 경직된 교육과정 1 0
- 계획서 수립하지 않아도 항상 하고 있는 일이기 때문에 1 0
- 계획서에는 따로 없지만 평소 실천하고 있기 때문 1 0
- 계획을 수립하지는 않지만 학년 협의를 통해 중재 방법을 논의함 1 0
- 교과위주로 수립하기 때문에 1 0
- 교육외적인 잡무에 시달림 1 0
- 그때그때 상황에 따라 행동유형이 다르기 때문 1 0
- 기존 IEP안에 들어감 개별 특성이 들어가면서 그에 따른 방안도 함께 생각하기 마련 1 0
- 기존 IEP와 지원팀협의회에서 충분히 논의하고 협의함 1 0
- 나이스 개별화교육계획에 상세히 기록함 1 0
- 다양성을 문서화하기가 힘듦 1 0
- 도전적 학생이 없어서 1 0
- 도전적 행동을 보이는 학생이 없기 때문에 1 0
- 도전적 행동을 보이는 학생이 없음 1 0
- 도전적 행동의 정도가 심하지 않고 심한 경우 개별화협의회를 소집해 의견 수렴함 1 0
- 도전적 행동이 행동지원계획을 수립해야할 만큼 심각하지 않기 때문에 1 0
- 도전적행동 학생 없음 1 0
- 도전행동이 없기 때문 1 0
- 명문화하지 않은 상태에서 관리 1 0
- 별도의 지원계획이 필모없다고 판단되어 1 0
- 수립은 하지 않지만 지도는 하고 있음. 지금과같이 업무가 많은 상황에서 IEP와 별도로 운영하는것은 형식적인 장부가 될수 있음. 한다면 IEP내 학생특성과 같은 부수적인 항목으로 들어가야할 것 같음. 1 0
- 수업방해행동이나 학교생활에 어려움이 없어서 1 0
- 아이피에 포함하므로 1 0
- 의무사항이 아니고, 중재가 크게 필요한 사항이 아니어서 iep에 내용표기 1 0
- 이런 행정적인 업무가 포커스를 받고 의무 사항이 되면 실제로는 이 행정업무에만 몰입되고 학생 파악, 소통 등에 쏟을 시간이 부족해집니다. 1 0
- 일반 교과 수업 참여시간이 적다 1 0
- 일반학교에서 특수교사 혼자 개인별 행동지원계획수립하여 협력할 수 있는 여건 조성이 먼저 이루어져야 한다고 생각됨. 1 0
- 일상에서 충분히 이루어지고 있기 때문 1 0
- 잘 모름 2 0
- 정해져서 할 수 있는것이 아니라고 생각함. 상황과 환경에 따라 다르므로 1 0
- 즉시적 계획과 수정이 필료하여 사전 계획이 무의미함 1 0
- 특수학급 선생님께서 하시고 저는 협력을 하고 있어 직접 작성하지는 않습니다. 1 0
- 학생에 대한 모든 교육계획은 iep에 포함되어야 한다고 생각함 1 0
- 학생의상황에 따라 행동지원이달라지기 때문 1 0
- 해당학생이 없음 1 0
- 행동지원 계획은 특수교사 개인이 작성할 수 있는 문제이기 보다는 학생을 둘러싼 모든 구성원들이 함께 해야하는 상황인데.. 구성원전체의 합의를 이끄는 과정이나 참여 등의 문제로 인해 작성하기 어려움 1 0
- 행동지원계획의 필요성과 운영방안에 대한 교육 필요 1 0
- 현재 행동중재계획까지 세울 도전행동 학생이 없고 학생들의 관계에서 오는 행동중재는 간략하게 기록하면서 다른 기관과 연계하여 지도하고 있음 1 0
Summary Statistics
  • Valid cases65
  • Missing cases0
  • Standard deviation0
  • Minimun0
  • Maximun0
  • Mean0

This variable is character

Universe

발달장애학생의 도전행동에 대한 개별화교육계획을 수립하지 않는 응답자 (문28의 2번 응답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