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 발달장애학생들은 수업 또는 교과 외 활동 후 다른 수업 및 교과 외 활동이 진행되기 전 쉬는 시간에 주로 무엇을 하고 있습니까? 기타내용
Value | Label | N | WN |
---|---|---|---|
- | 각자 다름, 가만히 아무것도 하지 않고 있는 학생도 있는 반면 개인이 좋아하는 활동을 하면서 시간을 보내는 학생도 있고 다양함 | 1 | 0 |
- | 개별화교육반에서 머무름 | 1 | 0 |
- | 다음 시간 수업준비 및 또래와의 대화 | 1 | 0 |
- | 발달장애 학생들끼리 대화하거나 돌아다님 | 1 | 0 |
- | 자기자극행동, 화장실, 교실 정리(강박), 그림 그리기 등 다양함 등 | 1 | 0 |
- | 친구들을 괴롭히고 때리고 침뱉음 | 1 | 0 |
- | 통합지원실(특수반)에 내려가 있음 | 1 | 0 |
- | 특수학급으로 왔다 감 | 1 | 0 |
- | 학급에서 친구들과 지냄 | 1 | 0 |
- | 혼자 좋아하는 캐릭터를 생각하며 시간을 보냄 | 1 | 0 |
This variable is character
모든 응답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