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1. (예의 경우) 시도된 새로운 방식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을 간략하게 작성해 주십시오.
Value | Label | N | WN |
---|---|---|---|
- | 개인별 차별 교육:휴대폰 교육 | 1 | 0 |
- | 꿈나무 체육교실과 같은 스트레스 해소 | 1 | 0 |
- | 농촌학습체험...원숭이학교체험등 아이들이 쉽게 경험하지 못한것을 느끼고 보는것으로 창의적체험 활동을 시도함 | 1 | 0 |
- | 문제 행동이 많은 아이를 대상으로 행동중재 프로그램 을 실시 | 1 | 0 |
- | 미술 활동을 잘 할 수 있도록 함 | 1 | 0 |
- | 선생님 카톡을 통해 수시로 상담함. | 1 | 0 |
- | 인터넷 강의 | 1 | 0 |
- | 진로 수업과 체육 활동 | 1 | 0 |
- | 찾아가는 마을교사로 다양한 수업을 진행함 | 1 | 0 |
- | 코로나19 상황 이전에는 대중교통 이용하기, 외식하기 등을 통해 일상생활에 적응하기 위한 프로그램을 열심히 수행함. 일반 학생들과 함께 정규고사를 보기 위해서 OMR답지 넘기는 방법과 학년 반 번호를 마킹하는 방법등도 열심히 반복적으로 배움. | 1 | 0 |
- | 학습보다 선생님과 같이 걷고 운동하고 웃는얼굴로 좋은감정을 학생에게 학교생활내내 해주시는것 | 1 | 0 |
- | 한가지물건에집착하면...다른것으로관심유도. | 1 | 0 |
This variable is character
발달장애학생의 교과 외 활동을 위해 새로운 수업방식으로 시도된 경우(문23의 1번 응답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