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 (예의 경우) 시도된 새로운 방식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을 간략하게 작성해 주십시오.
Value | Label | N | WN |
---|---|---|---|
- | 개별화교육 | 1 | 0 |
- | 도전적행동을 보이는 학생대상으로 ABA긍정적 행동지원 | 1 | 0 |
- | 돌봄선생님들께서 아이에게 문제가 생기면 아이 눈높이에 맞쳐서 대화를 해주시고 이해시켜주세요 | 1 | 0 |
- | 듣는것은 되나 언어가 되지 않은 학생에게 손담(손짓.몸짓)으로 표현할수있도록 수업을 함 | 1 | 0 |
- | 문제된상황이 반복적으로 일어나지않게 수업시간대를 달리하여 당사자와 분리해 수업을 한다 | 1 | 0 |
- | 보기에는 힘들어해보여도 담당선생님께 말을 들어보면 재미있어 한다고 한것 같아요~ | 1 | 0 |
- | 볼링공 맞추기와 직업의종류 수업을 하시는 모습을 보았는데...볼링공학습은 에너지가 많은 우리아이들에 활력이 될수 있고..직업의종류 수업하실때는 아이들의 반응과 표현을 적절히 융화해서 동기를 유발시켜 주시는 모습에 감동했음 | 1 | 0 |
- | 소리를 지른는 학생은 잠깐 운동장이나 다른 곳에서 환기한 후 다시 수업에 참여합니다. | 1 | 0 |
- | 아이 눈높이나 아이를 전담하여 수업 | 1 | 0 |
- | 아이들 머리채잡거나 안경잡아당겨서 책상을 떨어뜨려앉게함 | 1 | 0 |
- | 아이들을 운동치료를 통해 스트레스를 발산시키고 선생님들과의 각종 활동을 통해 서로 이해하고 가까워 지는 등의 방식을 시도 했다. | 1 | 0 |
- | 인지도 별 자격증취든 | 1 | 0 |
- | 잘모겠음 | 1 | 0 |
- | 착석이잘안되서...고정의자및고정벨트사용. 책상을자꾸넘어뜨려...반친구와책상을마주보고배치. | 1 | 0 |
- | 컴퓨터를 잘 활용할 수 있도록 함 | 1 | 0 |
- | 토론 | 1 | 0 |
- | 학급에서 친구 때리거나 욕하는 행동이 여러번 발생시 좋아하는 활동수업 참여횟수 줄이기로 약속함 | 1 | 0 |
- | 환경변화 시각적 지원 연결고리 끊기위해 생각환기시키기 | 1 | 0 |
This variable is character
발달장애학생의 수업참여를 위해 새로운 수업방식으로 시도된 경우(문20의 1번 응답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