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음의 시나리오를 읽고 동의하는 곳에 표시해 주십시오.Q1. 사례에 나오는 가해자 A에게 어떤 조치가 필요하다고 생각하십니까? 다음 중 원하는 순서대로 1, 2순위를 선택해주세요.: 2순위 (기타내용)
Value | Label | N | WN |
---|---|---|---|
- | A,B,C 같이 만나 서로의 오해를 푸는 시간을 가지고 화해한다 | 1 | 0 |
- | A를 가해자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 1 | 0 |
- | A와 B와 C가 모두 참가해서 다른 입장이 되어 생각해보는 상담을 진행하고 스스로 자신의 행동에 대해 생각하고 반성할 시간을 준다. | 1 | 0 |
- | 갈등조정상담 | 1 | 0 |
- | 개인상담 및 집단상담 진행 | 1 | 0 |
- | 담임교사 및 상담교사와 상담 | 1 | 0 |
- | 대인관계 상담 | 1 | 0 |
- | 서로 화해를 주선한다 | 1 | 0 |
- | 지나친 학생문제 간섭은 불필요 | 1 | 0 |
- | 학교폭력임을 인지시킨다 | 1 | 0 |
- | 학부모와 연계한 상담 및 지도 필요 | 1 | 0 |
- | 학생들간의 조정이 쉽게 되지 않을 경우 학부모님께 연락을 드려 조정한다 | 1 | 0 |
- | 화해가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자치위원회 | 1 | 0 |
- | 화해를 시킨다 | 1 | 0 |
- | 회복적 관계회복 | 1 | 0 |
- | 회복적 생활 교육 실시 | 1 | 0 |
- | 회복적 생활교육 실시 갈등화해테이블 활용 | 1 | 0 |
This variable is character
모든 응답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