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14. 기타 '정부3.0'과 관련된 의견을 자유롭게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1. 긍정적인 면
| Value | Label | N | WN |
|---|---|---|---|
| 1 | 맞춤형서비스 제공 | 13 | 0 |
| 2 | 맞춤형서비스로 국민의 편리성 제공한다 | 3 | 0 |
| 3 | 맞춤형 서비스를 통한 공무원의 신뢰도 형성에 기여 | 2 | 0 |
| 4 | 맞춤형 서비스를 통한 국민과의 소통 | 1 | 0 |
| 5 | 정보공개 서비스 제공 | 38 | 0 |
| 6 | 정보확대 | 3 | 0 |
| 7 | 빅데이터 활용 등 통계자료 확인에 도움 | 1 | 0 |
| 8 | 정보접근성 용이 | 2 | 0 |
| 9 | 체계적인 정보 | 0 | 0 |
| 10 | 원스톱 서비스 | 5 | 0 |
| 11 | 대국민 서비스 향상 | 6 | 0 |
| 12 | 행정서비스 확대 | 6 | 0 |
| 13 | 자료에 근거한 과학적 행정 분위기 조성 | 0 | 0 |
| 14 | 창의적인 국정운영 논리 추진 | 1 | 0 |
| 15 | 국민에 대한 정부의 대한 적극적인 구애활동 | 2 | 0 |
| 16 | 정부의 신뢰도 증진 | 0 | 0 |
| 17 | 정부의 적극적인 지원 | 1 | 0 |
| 18 | 관료들의 인식변화 | 1 | 0 |
| 19 | 부처간 칸막이 폐지 | 1 | 0 |
| 20 | 부처/기관간 협업 | 29 | 0 |
| 21 | 민간 협업 | 0 | 0 |
| 22 | 민간 참여확대 | 7 | 0 |
| 23 | 부처간 교류/소통 확대 | 3 | 0 |
| 24 | 조직 화합 | 1 | 0 |
| 25 | 타기관 확산에 기여 | 0 | 0 |
| 26 | 부서이기주의 타파 | 0 | 0 |
| 27 | 부서간 떠넘기기 감소 | 0 | 0 |
| 32 | 업무통합 | 2 | 0 |
| 33 | 업무방식의 변화 | 0 | 0 |
| 34 | 업무처리 신속 | 0 | 0 |
| 35 | 업무 효율성 확대 | 2 | 0 |
| 36 | 업무 협의 | 0 | 0 |
| 37 | 민원 업무 신속화 | 0 | 0 |
| 38 | 민원접수/민원시스템 편리 | 0 | 0 |
| 39 | 민원 만족 | 0 | 0 |
| 40 | 영상 회의 | 0 | 0 |
| 41 | 간소한 서류 | 0 | 0 |
| 46 | 정부기관에대한 이해제고 | 0 | 0 |
| 47 | 좀더 나은 정부 | 0 | 0 |
| 48 | 정부활동 활성화 | 0 | 0 |
| 49 | 정부 주최 | 0 | 0 |
| 50 | 열린 정부 | 0 | 0 |
| 51 | 전자정부 | 2 | 0 |
| 52 | 행정의 변화 | 0 | 0 |
| 53 | 행정의 공개 | 0 | 0 |
| 54 | 행정의 편의성 | 0 | 0 |
| 55 | 행정 선진화 | 0 | 0 |
| 56 | 신속정확한 행정 | 1 | 0 |
| 57 | 행정의 민주화 | 0 | 0 |
| 60 | 다양한 정보 | 1 | 0 |
| 61 | 일자리 정보 연계 | 0 | 0 |
| 62 | 정보의 효율적 관리 | 0 | 0 |
| 63 | 신속한 정보 공개 | 0 | 0 |
| 64 | 공공정보의 활용가치 향상 | 2 | 0 |
| 65 | 서비스의 질적 확대 | 1 | 0 |
| 66 | 공공정보개방통한 창업사례 증가 | 1 | 0 |
| 69 | 경쟁력 제고 | 0 | 0 |
| 70 | 경제발전 | 0 | 0 |
| 71 | 실업률 해소 | 0 | 0 |
| 72 | 일자리 창출 | 0 | 0 |
| 73 | 환경문제 해소 | 0 | 0 |
| 75 | 기술발달 | 0 | 0 |
| 76 | 온라인 | 0 | 0 |
| 77 | IT기반 혁신지향 | 0 | 0 |
| 84 | 국민만족도 제고 | 0 | 0 |
| 85 | 공공문제 해결 | 0 | 0 |
| 86 | 외교 | 0 | 0 |
| 87 | 선제적 대응 | 0 | 0 |
| 88 | 적극적인 문제대처 | 0 | 0 |
| 89 | 찾아가는 서비스 | 1 | 0 |
| 90 | 복지제도 확대 | 2 | 0 |
| 91 | 소외계층 지원 | 1 | 0 |
| 92 | 전국호환교통카드 | 0 | 0 |
| 94 | 홍보 | 0 | 0 |
| 95 | 다양한 의견수렴 | 0 | 0 |
| 96 | 다양한 정책 | 0 | 0 |
| 97 | 정책의 취지는 좋다 | 5 | 0 |
| 100 | 투명성 확대 | 10 | 0 |
| 101 | 국민 편익 추구 | 8 | 0 |
| 102 | 소통 | 9 | 0 |
| 103 | 개방 | 4 | 0 |
| 104 | 효율화 | 2 | 0 |
| 105 | 정부개혁 방향제시 | 4 | 0 |
| 106 | 국민의 삶의 질 향상 | 2 | 0 |
| 107 | 공공데이터에 대한 국민 접근성이 용이 | 2 | 0 |
| 108 | 의식변화 | 3 | 0 |
| 109 | 제도 개선 | 1 | 0 |
| 110 | 공공서비스의 편리성 | 4 | 0 |
| 111 | 국민의 알권리 충족 | 3 | 0 |
| 112 | 수요자 중심으로의 패러다임 전환 | 4 | 0 |
| 113 | 공공부문에 대한 관심도 제고 | 2 | 0 |
| 114 | 개념적 가치 높아짐 | 1 | 0 |
| 115 | 국민 행복 증진 | 2 | 0 |
| 116 | 협력 | 10 | 0 |
| 117 | 공정하다 | 0 | 0 |
| 118 | 과학적이다 | 0 | 0 |
| 119 | 국민과 함께 한다 | 1 | 0 |
| 120 | 국민의견 반영 | 0 | 0 |
| 121 | 노력한다/시도한다 | 0 | 0 |
| 122 | 미래지향적이다 | 1 | 0 |
| 123 | 발전가능성 있다 | 0 | 0 |
| 124 | 친절하다 | 0 | 0 |
| 125 | 혁신적 | 3 | 0 |
| 126 | 멋지다 | 0 | 0 |
| 127 | 점점 발전한다 | 0 | 0 |
| 128 | 변화한다/개선되고있다 | 3 | 0 |
| 129 | 비전이 좋다 | 3 | 0 |
| 130 | 전자 정부 | 2 | 0 |
| 131 | 정부3.0으로 견인하기 위한 과정으로 이해 | 1 | 0 |
| 132 | 비전 제시 | 0 | 0 |
| 133 | 시간절약 | 0 | 0 |
| 134 | 시대적 흐름에 맞다 | 0 | 0 |
| 135 | 시민의식 높아짐 | 0 | 0 |
| 136 | 전문적이다 | 0 | 0 |
| 137 | 정부 지도력 | 0 | 0 |
| 138 | 진취적이다 | 0 | 0 |
| 139 | 참신하다 | 0 | 0 |
| 140 | 지속적인 추진 | 0 | 0 |
| 141 | 정직하다 | 0 | 0 |
| 142 | 선진화 | 0 | 0 |
| 143 | 기대감 | 0 | 0 |
| 144 | 자세한 의견 전달 | 0 | 0 |
| 145 | 구체화 | 0 | 0 |
| 146 | 국민 인식 제고 | 1 | 0 |
| 147 | 누구나 이용가능 | 0 | 0 |
| 148 | 어디서나 사용가능 | 0 | 0 |
| 149 | 통합적이다 | 0 | 0 |
| 150 | 간소화 | 0 | 0 |
| 151 | 폭넓은 시도 | 0 | 0 |
| 152 | 한눈에 볼수있다 | 0 | 0 |
| 153 | 업그레이드 | 0 | 0 |
| 154 | 새로운 시도 | 0 | 0 |
| 155 | 필요한 서비스 | 0 | 0 |
| 156 | 데이터 활용 | 0 | 0 |
| 157 | 실천한다 | 0 | 0 |
| 158 | 계획성 | 0 | 0 |
| 159 | 거리감해소 | 0 | 0 |
| 160 | 안심이 된다 | 0 | 0 |
| 161 | 장소 | 0 | 0 |
| 162 | 동등한 참여권리 부여 | 0 | 0 |
| 163 | 브랜드화 | 1 | 0 |
| 164 | 우수정책 벤치마킹 | 1 | 0 |
| 180 | 개선의지 | 0 | 0 |
| 181 | 잘하고있다 | 0 | 0 |
| 182 | 적당하다 | 0 | 0 |
| 998 | 없다 | 25 | 0 |
| 999 | 모름 | 535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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