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14. 기타 '정부3.0'과 관련된 의견을 자유롭게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1. 긍정적인 면
Value | Label | N | WN |
---|---|---|---|
1 | 맞춤형서비스 제공 | 13 | 0 |
2 | 맞춤형서비스로 국민의 편리성 제공한다 | 3 | 0 |
3 | 맞춤형 서비스를 통한 공무원의 신뢰도 형성에 기여 | 2 | 0 |
4 | 맞춤형 서비스를 통한 국민과의 소통 | 1 | 0 |
5 | 정보공개 서비스 제공 | 38 | 0 |
6 | 정보확대 | 3 | 0 |
7 | 빅데이터 활용 등 통계자료 확인에 도움 | 1 | 0 |
8 | 정보접근성 용이 | 2 | 0 |
9 | 체계적인 정보 | 0 | 0 |
10 | 원스톱 서비스 | 5 | 0 |
11 | 대국민 서비스 향상 | 6 | 0 |
12 | 행정서비스 확대 | 6 | 0 |
13 | 자료에 근거한 과학적 행정 분위기 조성 | 0 | 0 |
14 | 창의적인 국정운영 논리 추진 | 1 | 0 |
15 | 국민에 대한 정부의 대한 적극적인 구애활동 | 2 | 0 |
16 | 정부의 신뢰도 증진 | 0 | 0 |
17 | 정부의 적극적인 지원 | 1 | 0 |
18 | 관료들의 인식변화 | 1 | 0 |
19 | 부처간 칸막이 폐지 | 1 | 0 |
20 | 부처/기관간 협업 | 29 | 0 |
21 | 민간 협업 | 0 | 0 |
22 | 민간 참여확대 | 7 | 0 |
23 | 부처간 교류/소통 확대 | 3 | 0 |
24 | 조직 화합 | 1 | 0 |
25 | 타기관 확산에 기여 | 0 | 0 |
26 | 부서이기주의 타파 | 0 | 0 |
27 | 부서간 떠넘기기 감소 | 0 | 0 |
32 | 업무통합 | 2 | 0 |
33 | 업무방식의 변화 | 0 | 0 |
34 | 업무처리 신속 | 0 | 0 |
35 | 업무 효율성 확대 | 2 | 0 |
36 | 업무 협의 | 0 | 0 |
37 | 민원 업무 신속화 | 0 | 0 |
38 | 민원접수/민원시스템 편리 | 0 | 0 |
39 | 민원 만족 | 0 | 0 |
40 | 영상 회의 | 0 | 0 |
41 | 간소한 서류 | 0 | 0 |
46 | 정부기관에대한 이해제고 | 0 | 0 |
47 | 좀더 나은 정부 | 0 | 0 |
48 | 정부활동 활성화 | 0 | 0 |
49 | 정부 주최 | 0 | 0 |
50 | 열린 정부 | 0 | 0 |
51 | 전자정부 | 2 | 0 |
52 | 행정의 변화 | 0 | 0 |
53 | 행정의 공개 | 0 | 0 |
54 | 행정의 편의성 | 0 | 0 |
55 | 행정 선진화 | 0 | 0 |
56 | 신속정확한 행정 | 1 | 0 |
57 | 행정의 민주화 | 0 | 0 |
60 | 다양한 정보 | 1 | 0 |
61 | 일자리 정보 연계 | 0 | 0 |
62 | 정보의 효율적 관리 | 0 | 0 |
63 | 신속한 정보 공개 | 0 | 0 |
64 | 공공정보의 활용가치 향상 | 2 | 0 |
65 | 서비스의 질적 확대 | 1 | 0 |
66 | 공공정보개방통한 창업사례 증가 | 1 | 0 |
69 | 경쟁력 제고 | 0 | 0 |
70 | 경제발전 | 0 | 0 |
71 | 실업률 해소 | 0 | 0 |
72 | 일자리 창출 | 0 | 0 |
73 | 환경문제 해소 | 0 | 0 |
75 | 기술발달 | 0 | 0 |
76 | 온라인 | 0 | 0 |
77 | IT기반 혁신지향 | 0 | 0 |
84 | 국민만족도 제고 | 0 | 0 |
85 | 공공문제 해결 | 0 | 0 |
86 | 외교 | 0 | 0 |
87 | 선제적 대응 | 0 | 0 |
88 | 적극적인 문제대처 | 0 | 0 |
89 | 찾아가는 서비스 | 1 | 0 |
90 | 복지제도 확대 | 2 | 0 |
91 | 소외계층 지원 | 1 | 0 |
92 | 전국호환교통카드 | 0 | 0 |
94 | 홍보 | 0 | 0 |
95 | 다양한 의견수렴 | 0 | 0 |
96 | 다양한 정책 | 0 | 0 |
97 | 정책의 취지는 좋다 | 5 | 0 |
100 | 투명성 확대 | 10 | 0 |
101 | 국민 편익 추구 | 8 | 0 |
102 | 소통 | 9 | 0 |
103 | 개방 | 4 | 0 |
104 | 효율화 | 2 | 0 |
105 | 정부개혁 방향제시 | 4 | 0 |
106 | 국민의 삶의 질 향상 | 2 | 0 |
107 | 공공데이터에 대한 국민 접근성이 용이 | 2 | 0 |
108 | 의식변화 | 3 | 0 |
109 | 제도 개선 | 1 | 0 |
110 | 공공서비스의 편리성 | 4 | 0 |
111 | 국민의 알권리 충족 | 3 | 0 |
112 | 수요자 중심으로의 패러다임 전환 | 4 | 0 |
113 | 공공부문에 대한 관심도 제고 | 2 | 0 |
114 | 개념적 가치 높아짐 | 1 | 0 |
115 | 국민 행복 증진 | 2 | 0 |
116 | 협력 | 10 | 0 |
117 | 공정하다 | 0 | 0 |
118 | 과학적이다 | 0 | 0 |
119 | 국민과 함께 한다 | 1 | 0 |
120 | 국민의견 반영 | 0 | 0 |
121 | 노력한다/시도한다 | 0 | 0 |
122 | 미래지향적이다 | 1 | 0 |
123 | 발전가능성 있다 | 0 | 0 |
124 | 친절하다 | 0 | 0 |
125 | 혁신적 | 3 | 0 |
126 | 멋지다 | 0 | 0 |
127 | 점점 발전한다 | 0 | 0 |
128 | 변화한다/개선되고있다 | 3 | 0 |
129 | 비전이 좋다 | 3 | 0 |
130 | 전자 정부 | 2 | 0 |
131 | 정부3.0으로 견인하기 위한 과정으로 이해 | 1 | 0 |
132 | 비전 제시 | 0 | 0 |
133 | 시간절약 | 0 | 0 |
134 | 시대적 흐름에 맞다 | 0 | 0 |
135 | 시민의식 높아짐 | 0 | 0 |
136 | 전문적이다 | 0 | 0 |
137 | 정부 지도력 | 0 | 0 |
138 | 진취적이다 | 0 | 0 |
139 | 참신하다 | 0 | 0 |
140 | 지속적인 추진 | 0 | 0 |
141 | 정직하다 | 0 | 0 |
142 | 선진화 | 0 | 0 |
143 | 기대감 | 0 | 0 |
144 | 자세한 의견 전달 | 0 | 0 |
145 | 구체화 | 0 | 0 |
146 | 국민 인식 제고 | 1 | 0 |
147 | 누구나 이용가능 | 0 | 0 |
148 | 어디서나 사용가능 | 0 | 0 |
149 | 통합적이다 | 0 | 0 |
150 | 간소화 | 0 | 0 |
151 | 폭넓은 시도 | 0 | 0 |
152 | 한눈에 볼수있다 | 0 | 0 |
153 | 업그레이드 | 0 | 0 |
154 | 새로운 시도 | 0 | 0 |
155 | 필요한 서비스 | 0 | 0 |
156 | 데이터 활용 | 0 | 0 |
157 | 실천한다 | 0 | 0 |
158 | 계획성 | 0 | 0 |
159 | 거리감해소 | 0 | 0 |
160 | 안심이 된다 | 0 | 0 |
161 | 장소 | 0 | 0 |
162 | 동등한 참여권리 부여 | 0 | 0 |
163 | 브랜드화 | 1 | 0 |
164 | 우수정책 벤치마킹 | 1 | 0 |
180 | 개선의지 | 0 | 0 |
181 | 잘하고있다 | 0 | 0 |
182 | 적당하다 | 0 | 0 |
998 | 없다 | 25 | 0 |
999 | 모름 | 535 | 0 |
This variable is numeri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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