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1. OO 단계에서 느낀 구체적인 어려움은 무엇입니까?3. 판매, 유통/마케팅 (국내/해외) (1-6 ⑥, ⑦응답자만)
Value | Label | N | WN |
---|---|---|---|
1 | 국내판로 및 유통망 개척의 어려움 | 29 | 0 |
2 | 해외판로 및 유통망 개척의 어려움 | 9 | 0 |
3 | 해외진출에 있어 언어장벽 및 현지정보 확보의 어려움 | 1 | 0 |
4 | 경쟁자 대비 가격 경쟁력 확보의 어려움 | 14 | 0 |
5 | 홍보 및 마케팅 활동을 위한 네트워크 구축의 어려움 | 9 | 0 |
7 | 지자체의 자금부족 | 1 | 0 |
8 | 현지 안전관련제품 수입시 정보 | 1 | 0 |
9 | 법률 규제 | 1 | 0 |
10 | 일반기업과의 경쟁 | 1 | 0 |
11 | 수요부서에서 새로운 기술에 대한 수용을 기피 | 1 | 0 |
99 | 모름/무응답 | 4 | 0 |
-1 | 비해당 | 81 | 0 |
This variable is numeric
판매, 유통 및 마케팅 단계에서 가장 큰 어려움을 느낀 응답자 (문1-6의 6, 7번 응답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