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 2-8. 방문하신 기관에서 향후 개선되거나 보완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는 점이 있다면 말씀해주세요.
Value | Label | N | WN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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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가끔 직원들이 너무 불친절함 (남자직원) | 1 | 0 |
- | 교육이 하루에 한번씩이라 불편함 | 1 | 0 |
- | 구직 활동을 4번 씩 하라고 하는 점이 불편함 | 1 | 0 |
- | 노인을 위한 프로그램은 적고 젊은이들 기준으로 운영되고 있음. 노인들의 쉴 공간이 없으며, 냉방시설 등도 미비함. | 1 | 0 |
- | 담당 업무를 세분화할 필요가 있음 | 1 | 0 |
- | 무응답 | 2 | 0 |
- | 상담사들의 적극적인 태도를 원함 (고객의 내용을 건성으로 듣는 느낌임) | 1 | 0 |
- | 서류 간소화, 편리한 일처리 | 1 | 0 |
- | 수강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늘어났으면 좋겠다 | 1 | 0 |
- | 시설이 노후하고, 편의 시설이 부족함 (정수기 없음) | 1 | 0 |
- | 시설이 다양하지 않음 | 1 | 0 |
- | 연계하는 방법 말고, 직접 일자리 소개하기를 원함. | 1 | 0 |
- | 요청에 대한 신속한 응답을 원함 | 1 | 0 |
- | 운동시설 공간 확대, 휴게실 확장 (탁구) | 1 | 0 |
- | 인터넷 검색만으로 본인의 근로 기간이 검색되고, 명시되었으면 좋겠음. | 1 | 0 |
- | 주차장 부족함 | 1 | 0 |
- | 주차장 확장 원함 | 1 | 0 |
- | 주차장이 좁음 | 1 | 0 |
- | 지하철에서 방문할 기관까지 경로가 너무 복잡해서 찾아가기 어려움. | 1 | 0 |
- | 직원이 자리를 비워 일처리가 늦음. 상담이 잘 이루어지지 않음. | 1 | 0 |
- | 카드 발급기간 단축 | 1 | 0 |
- | 폭넓은 복지 실현 | 1 | 0 |
- | 필요한 상담창구 안내를 안내데스크에서 먼저 해주었으면 함 | 1 | 0 |
- | 홈페이지 인터넷 속도가 느리다 | 1 | 0 |
- | 휴식공간이 부족하다 | 1 | 0 |
This variable is character
개별 사회복지기관 이용한 적 있는 응답자 (Q1의 2번 응답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