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 학교운동부 지도자 업무를 수행하면서 가장 힘들고, 어렵다고 느끼는 부분이 있다면 무엇입니까?기타(__________)
Value | Label | N | WN |
---|---|---|---|
- | "1, 3번 낮은 임금과 불안정한 신분 과 지도자 평가는 요구사항과 평가사항에 대한 불일치" | 1 | 0 |
- | "낮은 임금, 불안정한 신분, 선수 확보와 진학의 어려움" | 1 | 0 |
- | "낮은임금과 불안정한 신분, 선수확보와 진학의 어려움" | 1 | 0 |
- | "낮은임금과 불안정한신분,선수확보" | 1 | 0 |
- | "불안정한 신분의 문제로 낮은임금과 점점 많아지는 요구사항(학교수업, 행사참여)" | 1 | 0 |
- | 1.3.4 모두 해당 | 1 | 0 |
- | 23번 모두 해당 | 1 | 0 |
- | 23번 모든 사항 | 1 | 0 |
- | 개인시간부족 | 1 | 0 |
- | 교권추락의학생지도 | 1 | 0 |
- | 교육부 정책 | 1 | 0 |
- | 규정자체가운동부와안맞음 정책적으로무지한것같다 | 1 | 0 |
- | 낮은임금과 불안정한 신분 및 요구사항과 평가사항의 불일치 | 1 | 0 |
- | null | 1 | 0 |
- | 단장갑질 | 1 | 0 |
- | 모두 다 | 1 | 0 |
- | 모두 해당하며 학생들에게만 인권을 요구.막상 지도자들에 인권은 하나도 없는것 같다 | 1 | 0 |
- | 선수 확보가 제일문제. 초등 및 리틀야구 선수들이 진학에 쉬운 중학교로 선수들이 모임. | 1 | 0 |
- | 선수확보와진학의 어려움 낮은 임금과 불안정한 신분 | 1 | 0 |
- | 성적보다 성장을 중시하라는 요구를 하고서는 성적으로 평가하는 문제 | 1 | 0 |
- | null | 1 | 0 |
- | 올바른 학생들의학습권과 비율적인 스포츠활동중인데 잘못된방법들만 확대하는 상황때문에 힘들다 | 1 | 0 |
- | 위 4가지 내용 모두포함. | 1 | 0 |
- | 위 내용 다 포함됨 | 1 | 0 |
- | 위 내용모두 | 1 | 0 |
- | null | 1 | 0 |
- | 위 사항이 전부 포함됨 | 1 | 0 |
- | 위내용다 구체적으로 적기에 너무 많다 | 1 | 0 |
- | 위내용요두포함 됨 | 1 | 0 |
- | 위내용전부 | 1 | 0 |
- | 위에 내용 다포함 됨 | 1 | 0 |
- | 위에 보기 전부입니다 | 1 | 0 |
- | 위에모든 사항이 포함됨 | 1 | 0 |
- | 위에서 언급한 모든 사항 | 1 | 0 |
- | null | 1 | 0 |
- | 위의 사항이 모두 해당됨 | 1 | 0 |
- | 인식과 시선 을제외한 모든 사항 | 1 | 0 |
- | 잘못된 학부모님들의 지도자 흔들기. | 1 | 0 |
- | 조직의 위계에 의한 불합리한 행정및일처리의절차문제 | 1 | 0 |
- | 지나친 감사 | 1 | 0 |
- | null | 1 | 0 |
- | 학교에서전혀도움을주지않고서로책임회피만하려고함 | 1 | 0 |
- | 학부모들의 간섭과 억압 | 1 | 0 |
- | 현재 어려움이 없음 | 1 | 0 |
This variable is character
모든 응답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