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8. 귀 조직은 신사업을 기획할 때 구체적인 사업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발전시키는데 어디의 도움을 가장 많이 받고 있다고 생각하십니까?6) 기타_______________
Value | Label | N | WN |
---|---|---|---|
- | (사)경남신체장애인복지회 양산시지부 | 1 | 0 |
- | 1차 생산자 | 1 | 0 |
- | 2)지인및 관련 영역 전문가 + 3)공공기관(지자체) | 1 | 0 |
- | 2)지인및관련영역전문가 +5)동종업계종사자 | 1 | 0 |
- | SNS | 3 | 0 |
- | 각종 미디어 및 기타 | 1 | 0 |
- | 강릉원주대 linc+ 사업단 | 1 | 0 |
- | 강원도사회적경제지원센터 | 1 | 0 |
- | 개인 | 1 | 0 |
- | 개인 스스로 | 1 | 0 |
- | 개인생각 | 2 | 0 |
- | 개인적 경험 | 1 | 0 |
- | 개인적으로 | 1 | 0 |
- | 검색데이터 | 1 | 0 |
- | 경험없음 | 1 | 0 |
- | 고객 | 1 | 0 |
- | 고객 요구 | 1 | 0 |
- | 관내 사회적경제기업 네트워크 | 1 | 0 |
- | 관내 중간조직인 사회적경제 네트워크 | 1 | 0 |
- | 관련업계네트워크조직 | 1 | 0 |
- | 관악사회적 경제 | 1 | 0 |
- | 광주광역시 티볼협회 | 1 | 0 |
- | 교육 | 1 | 0 |
- | 교육, 동료들과의 소통, 스스로의 고민 | 1 | 0 |
- | 교육생 | 1 | 0 |
- | 국가기관 | 2 | 0 |
- | 기업내 이사들과 전문컨설팅 | 1 | 0 |
- | 기업마당 | 1 | 0 |
- | 기타 | 2 | 0 |
- | 기타 업체 | 1 | 0 |
- | 남양주시협동조합활동가 | 1 | 0 |
- | 내부 개발 | 1 | 0 |
- | 내부 경험자 | 1 | 0 |
- | 내부 구성원의 제안과 비젼에 따른 미션 | 1 | 0 |
- | 내부 논의 | 1 | 0 |
- | 내부 논의를 통한 자체 발굴 | 1 | 0 |
- | 내부 본부부서 | 1 | 0 |
- | 내부 워크샵 | 1 | 0 |
- | 내부 회의 | 1 | 0 |
- | 내부 회의, 자료조사 등 | 1 | 0 |
- | 내부조직 | 1 | 0 |
- | 내부조합원 | 2 | 0 |
- | 내부협의 및 개인의 idea | 1 | 0 |
- | 내부회의 | 3 | 0 |
- | 네트워크 | 1 | 0 |
- | 논문자료, 시장조사, 통계사이트 | 1 | 0 |
- | 농협중앙회 및 각 사업부 | 1 | 0 |
- | 당사 자체 기획 | 1 | 0 |
- | 당사 자체연구개발기획 | 1 | 0 |
- | 당사자 | 2 | 0 |
- | 당사자조직 | 1 | 0 |
- | 대구북구지역자활센터(관리기관) | 1 | 0 |
- | 대덕구 시니어클럽 | 1 | 0 |
- | 대표 | 1 | 0 |
- | 도시재생센터 | 1 | 0 |
- | 도움을 받고 있지 않다 | 1 | 0 |
- | 도움주는곳은없다 | 1 | 0 |
- | 독자적 | 1 | 0 |
- | 동료,동지 | 4 | 0 |
- | 동료들과 아이디어 회의 | 1 | 0 |
- | 마을기업지원센터 | 2 | 0 |
- | 마케팅 자료를 통하여 | 1 | 0 |
- | 매스미디어 | 1 | 0 |
- | 매체*전문기관 | 1 | 0 |
- | 맥가이버연합회 | 1 | 0 |
- | 메스컴, 인터넷조회 | 1 | 0 |
- | 모든 일상 | 1 | 0 |
- | 모르겠음 | 3 | 0 |
- | 무응답 | 2 | 0 |
- | 바이어 | 1 | 0 |
- | 받고싶은데없다 | 1 | 0 |
- | 받지 못함 | 1 | 0 |
- | 방송, 협회자료 | 1 | 0 |
- | 보도자료 | 1 | 0 |
- | 본 단체 소속 전속교사 등 | 1 | 0 |
- | 본교학생 및 직원 | 1 | 0 |
- | 본부 | 1 | 0 |
- | 본사 | 2 | 0 |
- | 본인 | 3 | 0 |
- | 본인및 직원 | 1 | 0 |
- | 부모조합원 | 1 | 0 |
- | 비영리 여성노동단체 | 1 | 0 |
- | 사내 아이디어 회의를 통하여 주로 얻음 | 1 | 0 |
- | 사업자조합원 | 1 | 0 |
- | 사회경제관련단체 | 1 | 0 |
- | 사회분위기(코로나로 비대면)로 인한 새로운 교육방식발굴 | 1 | 0 |
- | 사회적 현상 | 1 | 0 |
- | 사회적 환경 | 1 | 0 |
- | 사회적경제 당사자조직 | 1 | 0 |
- | 사회적경제 중간지원 조직 | 1 | 0 |
- | 사회적기업 관련 단체 | 1 | 0 |
- | 사회적기업연구원 | 2 | 0 |
- | 산림복지진흥원 | 1 | 0 |
- | 살림 | 1 | 0 |
- | 상급기관 | 1 | 0 |
- | 새마을금고 | 1 | 0 |
- | 새마을금고 중앙회 | 1 | 0 |
- | 새마을금고조합원 | 1 | 0 |
- | 새마을금고중앙회 | 4 | 0 |
- | 생산자조합원(사회적경제기업) | 1 | 0 |
- | 생협연합회 | 1 | 0 |
- | 서울구로지역자활센터 | 1 | 0 |
- | 서울시어르신취업지원센터 | 1 | 0 |
- | 서울시협동조합지원센터 | 1 | 0 |
- | 선 자체조사및 연구 2차관련전문기관 및 경험자 | 1 | 0 |
- | 선데이저널 | 1 | 0 |
- | 성장지원센터 온강원 | 1 | 0 |
- | 세이프넷 | 1 | 0 |
- | 소비자 | 3 | 0 |
- | 소비자 및 고객 | 1 | 0 |
- | 소비패턴 | 1 | 0 |
- | 소셜벤처 등 사회적경제기업 | 1 | 0 |
- | 소셜캠퍼스온 당산 : 재단법인 밴드 컨설팅 | 1 | 0 |
- | 손님 및 콩지팥지 임직원 | 1 | 0 |
- | 수요자(어린이집,학부모) | 1 | 0 |
- | 수요처-한국전력공사 | 1 | 0 |
- | 수원희망지역자활센터 | 1 | 0 |
- | 스스로 기획함 | 1 | 0 |
- | 스스로 발굴 | 2 | 0 |
- | 스스로 찾음 | 1 | 0 |
- | 스스로개척하고있음 | 1 | 0 |
- | 시장조사 | 1 | 0 |
- | 신규조합으로 경험 무 | 1 | 0 |
- | 신문 | 1 | 0 |
- | 신사업창업사관학교 | 1 | 0 |
- | 신용협동조합 중앙회 | 1 | 0 |
- | 신용협동조합중앙회 | 1 | 0 |
- | 신협중앙회 | 6 | 0 |
- | 신협중앙회 및 신협 | 1 | 0 |
- | 아직은 신사업을 기획할 여력이 없어서 ... | 1 | 0 |
- | 아직은 신생 | 1 | 0 |
- | 안산시사회적경제지원센터 | 1 | 0 |
- | 애니멀공화국, 씨씨엔터컴 | 1 | 0 |
- | 양산협동조합협의회 | 1 | 0 |
- | 어린이집 | 1 | 0 |
- | 언론 | 1 | 0 |
- | 언론 및 컨퍼런스 매체 | 1 | 0 |
- | 업무협의체 | 1 | 0 |
- | 없음 | 49 | 0 |
- | 연구 | 1 | 0 |
- | 연합회 | 2 | 0 |
- | 온라인 | 1 | 0 |
- | 온라인검색 | 1 | 0 |
- | 온라인쇼핑몰 분석 | 1 | 0 |
- | 요구에 맞는 개발 | 1 | 0 |
- | 위 항목 모두 | 1 | 0 |
- | 위탁사업 | 1 | 0 |
- | 유튜브 | 1 | 0 |
- | 육성사업 전문 멘토링 | 1 | 0 |
- | 은평구 사회적 경제네트워크 매니져 | 1 | 0 |
- | 이사회 회의 | 1 | 0 |
- | 인터넷 | 7 | 0 |
- | 인터넷 등 | 1 | 0 |
- | 인터넷 정보 참고 | 1 | 0 |
- | 인터넷 통한 정보 습득 | 1 | 0 |
- | 인터넷, sns | 1 | 0 |
- | 일본,미국 등 해외자료 | 1 | 0 |
- | 일상생활 | 1 | 0 |
- | 임원 | 1 | 0 |
- | 임직원 간의 토론 | 1 | 0 |
- | 임직원 회의 | 1 | 0 |
- | 자기노력 | 1 | 0 |
- | 자력 | 1 | 0 |
- | 자체 | 3 | 0 |
- | 자체 개발, 조사 | 1 | 0 |
- | 자체 기획 | 3 | 0 |
- | 자체 아이디어 | 1 | 0 |
- | 자체 연구,시장조사 | 1 | 0 |
- | 자체 연구조사 | 1 | 0 |
- | 자체 이사진들 | 1 | 0 |
- | 자체 전문연구소 | 1 | 0 |
- | 자체 조사 및 발굴 | 1 | 0 |
- | 자체 조합원 | 1 | 0 |
- | 자체개발 | 3 | 0 |
- | 자체아이디어 | 1 | 0 |
- | 자체적 | 1 | 0 |
- | 자체적으로 | 1 | 0 |
- | 자체적으로 기획 | 1 | 0 |
- | 자체적으로 연구 및 기획 | 1 | 0 |
- | 자체전문인력 | 1 | 0 |
- | 자체조사 | 1 | 0 |
- | 자체진행 | 1 | 0 |
- | 자체해결 | 1 | 0 |
- | 자체회의 등 | 1 | 0 |
- | 자체회의에 의해서 | 1 | 0 |
- | 자활센터 | 3 | 0 |
- | 전국한살림이 함께하는 한살림연합회 | 1 | 0 |
- | 전문가 | 1 | 0 |
- | 전문기관 관련자료 | 1 | 0 |
- | 전북6차산업지원센터 | 1 | 0 |
- | 전혀 받고있지 못함 | 1 | 0 |
- | 정부정책과 뉴스 | 1 | 0 |
- | 조직 내 운영회 | 1 | 0 |
- | 조직 내부 토론 | 1 | 0 |
- | 조직내 아이디어 회의 | 1 | 0 |
- | 조직내 회원조합 | 1 | 0 |
- | 조직내부 | 1 | 0 |
- | 조직내부 임직원및 조합원 | 1 | 0 |
- | 조직원 | 1 | 0 |
- | 조합 내 구성원 | 1 | 0 |
- | 조합/조합원 | 1 | 0 |
- | 조합내 | 1 | 0 |
- | 조합내에서 | 1 | 0 |
- | 조합원 | 26 | 0 |
- | 조합원 및 지역 내 네트워크 기업이나 단체 | 1 | 0 |
- | 조합원 의견 | 1 | 0 |
- | 조합원과 직원 | 1 | 0 |
- | 조합원의 요구 | 1 | 0 |
- | 조합자체적으로 연구 | 1 | 0 |
- | 조합직원 | 1 | 0 |
- | 주변 도움은 미약 하다. | 1 | 0 |
- | 중간기관 | 2 | 0 |
- | 중간연계기관, 광산공익활동지원센터 | 1 | 0 |
- | 중간지원기관 | 6 | 0 |
- | 중간지원센타 커뮤니티경제 | 1 | 0 |
- | 중간지원조직 | 3 | 0 |
- | 중간지원조직 / 은평구사회적경제허브센터, 서울사회적경제지원센터 | 1 | 0 |
- | 중소기업중앙회 | 2 | 0 |
- | 중소기업중앙회 컨설턴트 | 1 | 0 |
- | 중소기업청 | 1 | 0 |
- | 중앙단위본부결정 | 1 | 0 |
- | 중앙부처 | 1 | 0 |
- | 중앙회 | 5 | 0 |
- | 중앙회 일괄 | 1 | 0 |
- | 지역 청년 | 1 | 0 |
- | 지역 학교교사 네트워크 | 1 | 0 |
- | 지역과소셜비즈 | 1 | 0 |
- | 지역마을공동체 | 1 | 0 |
- | 지역자활센터 | 3 | 0 |
- | 지역주민 포함 조직 내 자체 발굴 | 1 | 0 |
- | 지역주민, 영역전문가, 공공기관 등 | 1 | 0 |
- | 지역콘텐츠개발업체 | 1 | 0 |
- | 지원기관 | 1 | 0 |
- | 지인 | 1 | 0 |
- | 지인, 소비자의견 | 1 | 0 |
- | 직간접적으로 느끼는 시장상황, b2c b2b 고객들의 반응 등 | 1 | 0 |
- | 직원 | 4 | 0 |
- | 직원 및 이사 등 사내에서 해결합니다. | 1 | 0 |
- | 직원 회의 | 1 | 0 |
- | 직원&자원봉사자 아이디어 | 1 | 0 |
- | 직원간협력 | 1 | 0 |
- | 직원들 | 1 | 0 |
- | 직원회의 | 3 | 0 |
- | 직접발굴 및 사업기획 | 1 | 0 |
- | 직접함 | 1 | 0 |
- | 참여자의 일상에서 | 1 | 0 |
- | 창의력소유자들과의 연대 | 1 | 0 |
- | 책,sns | 1 | 0 |
- | 청주지역자활센터 | 1 | 0 |
- | 체인점 본사 | 1 | 0 |
- | 카이스트 재학생 | 1 | 0 |
- | 클라이언트 | 1 | 0 |
- | 타종 기업 | 1 | 0 |
- | 트랜드 리포트, 서적, 온라인 콘텐츠 | 1 | 0 |
- | 핀터레스트(인터넷) | 1 | 0 |
- | 하나지원재단 창업교육 | 1 | 0 |
- | 학교 | 1 | 0 |
- | 학교현장과 스팀도서관 회원 | 1 | 0 |
- | 학내 구성원 중 주 이용자인 학생 | 1 | 0 |
- | 학생 | 1 | 0 |
- | 학습, 교육, 봉사 중 | 1 | 0 |
- | 한국의료사협연합회 | 1 | 0 |
- | 한남대 사회혁신원 | 1 | 0 |
- | 한남대학교 | 1 | 0 |
- | 해당 업계 현황 및 소비자 반응 등 시장 환경 | 1 | 0 |
- | 해당없음 | 3 | 0 |
- | 해외 선진사례 | 1 | 0 |
- | 해외 업체 | 1 | 0 |
- | 해외사례 | 1 | 0 |
- | 행복도시락사회적협동조합 | 1 | 0 |
- | 현장실사 | 1 | 0 |
- | 협동조합 조합원 | 1 | 0 |
- | 협동조합원 | 2 | 0 |
- | 협동조합지원센타 | 1 | 0 |
- | 협력업체 종사자 | 1 | 0 |
- | 협의회 | 1 | 0 |
- | 협종조합 내부의 결속 | 1 | 0 |
- | 협회 | 1 | 0 |
- | 혼자탐구 | 1 | 0 |
- | 활동하면서 스스로 발굴 | 1 | 0 |
- | 회사 내부조직 | 1 | 0 |
- | 회사내 자체조직 스스로 | 1 | 0 |
- | 회사내부 | 1 | 0 |
- | 회사내부회의 | 1 | 0 |
- | 회원 도움 | 1 | 0 |
- | 회원 의견 | 1 | 0 |
- | 후원단체 | 1 | 0 |
This variable is character
모든 응답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