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SSDA Loading

검색결과

Literal Question

23. 귀사를 포함하여 2008년도에 수행된 우리나라 기업의 사회공헌활동 중 가장 바람직하다고 여겨졌던 사업과 그 이유를 간단하게 답해 주시기 바랍니다. 가장 바람직스러웠던 사업 ________

Answer
Value Label N WN
1 자원봉사활동 1 0
2 야간학교지원사업 0 0
3 땀흘리는 자원봉사 1 0
4 무료급식 0 0
6 복지관급식 지원 0 0
7 결손아동돕기 1 0
8 희망여행 프로젝트 0 0
9 기부금 0 0
10 어린이책방지원사업 1 0
11 복지시설방문 2 0
12 독거노인돕기 3 0
13 1사1촌 봉사활동 1 0
14 급여끝돈 모으기 1 0
15 소년소녀가장 돕기 2 0
16 장학재단을 통한 장학금 0 0
17 사랑의 집짓기 운동 2 0
18 대학생 장학금 1 0
19 결식아동도시락 지원 1 0
20 불우이웃돕기 일일호프 0 0
21 소외계층에 대한 문화적혜택 지원 1 0
22 독거노인 전등 무상 교체 1 0
23 장애인 복지기관 봉사활동 0 0
24 장학사업 3 0
25 헌혈운동 1 0
26 "어린이에게 새생명을 후원 0 0
27 아동 지원 1 0
28 해외한인방송 지원 0 0
29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2 0
30 복지원 겨울김장 담그기 1 0
31 5대가족찾기 캠페인 0 0
32 태안봉사활동 4 0
33 다산다복가족사랑그림, 글짓기대회 0 0
34 재해지역봉사활동 1 0
35 독거노인 김장 담그기 0 0
36 자궁경부암 예방백신 무료접종 사업 1 0
37 초등학교 페인트칠 1 0
38 공부방도서 지원사업 3 0
39 청주소외계층 지원 1 0
40 소외계층돕기 1 0
41 한국심장재단기부 0 0
42 여성장애인자녀교육 지원사업 0 0
43 연탄기부 및 배달 0 0
45 장애인 및 기아대책 후원 0 0
46 다문화가정 돕기 3 0
47 홀트장애인 생활자와의 봄소풍 0 0
48 봉사활동 0 0
49 아름다운 토요일 0 0
50 입양의 날 지원 0 0
51 문화예술 지원사업 0 0
52 사회적기업 1 0
53 신생아 살리기 모자뜨기 캠페인 0 0
54 소년소녀가장 주거지원사업 0 0
55 배우고 체험하는 청소년금융교실 씽크머니 1 0
56 1부서 1자매 마음 0 0
57 사회적기업 육성 1 0
58 위탁아동결연 문화체험행사 지원 0 0
59 현대차그룹 글로벌 청년봉사단 1 0
61 TV방영 불우환경의 난치병어린이 수술비 지원 1 0
62 빛고을 아름다운 세상 0 0
63 소록도 봉사대 활동 0 0
64 대한주택공사 돌봄봉사단 1 0
65 일사일촌 일손 돕기 0 0
66 어린이요리교실 1 0
67 주거여건 개선사업 0 0
68 사랑의 동전 모으기 사업 0 0
69 1사1촌 자매 결연 1 0
70 다문화가정자녀 지원사업 하나 Kids of Asia 0 0
71 몽골나담축제 지원 0 0
72 한인한마당 지원 1 0
73 밥퍼봉사활동 0 0
75 시각장애인용 도서 만들기 1 0
76 사회복지관 토요열린학교 0 0
77 장애아동 돕기 1 0
78 독거노인을 위한 쌀 지원 1 0
79 환경보전 2 0
80 새내기사회복지상 1 0
81 자매마을활동 0 0
82 블루스카이 프로젝트 0 0
83 소외계층 도시가스요금 할인 및 경감 1 0
84 사회적기업 제품 판매 0 0
85 중국사막에 나무 심기 1 0
86 우리천사펀드 1 0
87 저소득청소년해외연수 0 0
88 봉암갯벌내 탐조 시스템 설치 0 0
89 해피빈 0 0
90 유구천 가꾸기 1 0
91 지역청소년장학금 0 0
92 대전시민의 숲 0 0
93 습지보전환경정화활동 0 0
94 폐광지역북스타트 0 0
998 없다 23 0
999 모름 69 0
-2 비해당(2008년 사회공헌활동 경험 없을 경우) 100 0
-1 비해당(사회공헌활동 경험 없을 경우) 151 0
Summary Statistics
  • Valid cases153
  • Missing cases251
  • Standard deviation0
  • Minimun0
  • Maximun0
  • Mean0

This variable is numeric

Universe

2008년 사회공헌활동 경험 있다고 대답한 응답자(문1의 1번, 문5의 1번 응답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