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2. 새일센터 업무 및 경력단절 여성에 대한 인식
6. 귀하가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새일센터 사업관련 역량강화 프로그램이나 교육과정이 있다면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Value | Label | N | WN |
---|---|---|---|
1 | 감정 대응 프로그램 | 1 | 0 |
2 | 마인드 컨트롤에 도움주는 프로그램 | 0 | 0 |
3 | 힐링 프로그램 | 3 | 0 |
21 | 경력 개발을 위한 프로그램 | 0 | 0 |
22 | 구인처 발굴 프로그램 | 1 | 0 |
23 | 취업 희망 프로그램 | 0 | 0 |
24 | 직무에 대한 이해/분석 관련 프로그램 | 0 | 0 |
25 | 실무적용 가능 프로그램 | 1 | 0 |
26 | 상담역량강화 프로그램 | 0 | 0 |
27 | 신규 종사자에 대한 직무 교육 | 0 | 0 |
31 | 컴퓨터 프로그램 | 0 | 0 |
41 | 집단상담 프로그램 | 0 | 0 |
42 | 진로설계 프로그램 | 1 | 0 |
51 | 장년 일자리 프로그램 | 0 | 0 |
52 | 여성 창업관련 프로그램 | 1 | 0 |
61 | 특화사업에 대한 이해와 직무관련 프로그램 개발 | 0 | 0 |
71 | 직업상담사 및 취업설계사 전문상담 프로그램 | 0 | 0 |
81 | 선진국 직업역량 강화를 위한 해외연수 프로그램 | 0 | 0 |
82 | 시대의 흐름을 읽고 대처할 수 있는 프로그램 | 0 | 0 |
83 | 구직자 특성에 맞는 상담스킬 등 상담 관련 프로그램 | 0 | 0 |
90 | 다양한 프로그램을 접할 기회가 많았으면 한다 | 0 | 0 |
91 | 직원 역량강화 워크샵 | 0 | 0 |
92 | 교육 프로그램 개발에 대한 교육분야 세미나 | 0 | 0 |
93 | 지역별 단체간의 업무담당자의 세미나 | 0 | 0 |
94 | 애로사항이나 업무협의를 위한 워크샵이나 직원간담회 | 0 | 0 |
95 | 종사자 워크숍 기회 확대 | 0 | 0 |
101 | 심층 교육 | 1 | 0 |
102 | 심리교육 | 0 | 0 |
103 | 자격증 관리교육 | 1 | 0 |
104 | 교양교육 | 0 | 0 |
105 | 프레디져 교육 | 1 | 0 |
111 | 고용시장 현황을 알아볼수 있는 교육 | 0 | 0 |
112 | 직/간접적 경험을 할 수 있는 교육 | 0 | 0 |
113 | 근무 연차 별로 세분화된 교육 | 0 | 0 |
114 | 기간제 실무자에게 체계적인 업무 교육 | 0 | 0 |
115 | 고용 안전망 이용 교육 | 1 | 0 |
151 | ? | 0 | 0 |
161 | 구인업체 발굴의 실제 케이스를 통한 피드백(사전 애로사항 접수 | 1 | 0 |
171 | 기간제 종사자에게 필요한 경력개발을 위한 자격증 과정 교육 | 0 | 0 |
172 | 퍼실리테이터교육과정을 기초과정부터 심화과정까지 교육 | 0 | 0 |
201 | 구인처 발굴에 대한 전문적인 교육 | 0 | 0 |
202 | 구직자 진로나 적성을 위한 기술이나 검사에 관한 교육 | 0 | 0 |
203 | 구직 상담에 대한 심화교육 | 0 | 0 |
204 | 구인기업 담당자(CEO/ 팀장급)와의 상담 기술 교육 | 0 | 0 |
205 | 구인구직 매칭 기법 | 2 | 0 |
206 | 구인처와 구직자를 대하는 방법 | 0 | 0 |
207 | 취업설계사의 전문지식 양성관련 과정 | 0 | 0 |
208 | 구직자와 구인처에게 맞춤상담 | 0 | 0 |
211 | 새일센터 사업지침 집중 교육 | 0 | 0 |
212 | 새일센터 종사자 기본교육 | 0 | 0 |
213 | 새일센터의 운영 시스템에 대한 이해 | 0 | 0 |
214 | E새일 전산교육 | 0 | 0 |
215 | 새일센터 사후관리사업 | 0 | 0 |
216 | 새일센터 직원에 대한 워크넷 사용 교육 | 1 | 0 |
217 | 새일센터사업의 고유성을 잃 지않는 전략적인 상담 | 0 | 0 |
218 | 새일센터사업의 서비스제공 노하우 | 0 | 0 |
221 | 경력개발에 따른 생애설계에 관한 교육 | 0 | 0 |
222 | 담당 핵심강화 교육 | 0 | 0 |
223 | 40대에도 취업할 수 있는 경리사무원 과정 | 0 | 0 |
224 | 여성 스타트업 기업 매니저 교육 | 0 | 0 |
225 | IT분야에 대한 전문교육 | 0 | 0 |
226 | 단순 경리사무원 실무 교육 | 0 | 0 |
230 | 사업계획서 등 공문서 작성요령 | 0 | 0 |
231 | 취/창업과 관련한 법률 상식 | 0 | 0 |
232 | 기획 보고서 작성법 | 0 | 0 |
233 | 직종에 대한 개념 알기 | 0 | 0 |
234 | 경력단절 구직자에 대한 이해 | 0 | 0 |
235 | 경력단절 여성의 재취업을 위한 과정 | 0 | 0 |
236 | 다양한 직종 개발 관련 교육 | 0 | 0 |
237 | 경력단절여성의 이해 및 유형별 상담기법 | 0 | 0 |
238 | 직종에 대한 다양한 정보 | 0 | 0 |
239 | 취/창업을 위한 정책 및 지원 정보 | 0 | 0 |
240 | 경력단절 여성 맞춤형 취업지원 방법 | 0 | 0 |
241 | 시스템 활용 교육 | 0 | 0 |
242 | 4차산업을 대비한 직무교육에 대한 강화 | 0 | 0 |
243 | 바리스타교육 | 0 | 0 |
244 | 새로운 직종에 대한 체험활동을 경험해 보는 교육 | 1 | 0 |
245 | 강의 팁이나 운영에 실제 사용될 수 있는 강사교육 | 1 | 0 |
246 | 신생직업에 대한 정보 (해외사례포함) | 1 | 0 |
248 | 취업설계사들의 다양한 직무교육 시행 | 1 | 0 |
249 | 취업 상담 | 0 | 0 |
250 | 상답자 마인드 교육 | 0 | 0 |
251 | 상담기법 교육 | 2 | 0 |
252 | 직업훈련 교육 | 0 | 0 |
253 | NCS교육 | 0 | 0 |
254 | 상담스킬 실무교육 | 0 | 0 |
255 | 창업지원관련 교육 | 1 | 0 |
256 | 직업심리 교육과정 | 0 | 0 |
257 | 직업의식 강화교육 | 0 | 0 |
258 | 업무 역량강화 교육 | 2 | 0 |
259 | 업무 프로세스 교육 | 0 | 0 |
260 | 창업관련 전문과정 | 0 | 0 |
261 | 개인별 직무소양교육 | 0 | 0 |
262 | 직업상담관련 단계별 심화교육 | 1 | 0 |
263 | 신규직원입사시 체계적인 실무능력향상 교육 | 0 | 0 |
264 | 집단운영실무과정 | 0 | 0 |
265 | 집단상담과정 | 0 | 0 |
266 | 집단상담 프로그램 운영자 교육 | 0 | 0 |
267 | 상담자의 역량개발이나 연계시스템 | 0 | 0 |
271 | cap+ | 0 | 0 |
272 | MBTI | 0 | 0 |
273 | 홀랜드 적성 탐색 검사 | 0 | 0 |
281 | 마케팅 방법 교육 | 1 | 0 |
282 | 버그만 교육 | 0 | 0 |
283 | 애니어그램 | 0 | 0 |
284 | 미래직업 | 1 | 0 |
285 | 직업카드 활용 | 0 | 0 |
286 | 성격검사도구 활용 및 해석 | 0 | 0 |
287 | SNS활용 및 동영상 홍보 방법 | 0 | 0 |
288 | 직업훈련교육 과정 개발 교육 | 0 | 0 |
291 | 소통 및 커뮤니케이션 | 0 | 0 |
292 | 타기관과의 네트워킹 통한 취업기관들과의 소통 | 0 | 0 |
293 | 지역별 특성에 맞는 직업훈련과정 계획 코칭 | 0 | 0 |
294 | 직무교육을 종사자의 경력기간별로 구분한 교육 실시 | 0 | 0 |
295 | 업무숙련도나 이해도에 따라 교육 내용 구분 | 0 | 0 |
301 | NCS에 맞춘 이력서 자기소개서 쓰기 | 0 | 0 |
302 | 창의적인 의사 결정 방법 | 1 | 0 |
303 | 강의 기법 | 0 | 0 |
304 | 업무 내용에 대한 정확한 메뉴얼 교육 | 0 | 0 |
305 | 전문가가 될 수 있는 전문교육 | 1 | 0 |
306 | 이력서 컨설팅 및 자소서 컨설팅의 체계적인 교육 | 0 | 0 |
307 | 전문적인 강의교육으로 활용할수 있는 직무교육 | 0 | 0 |
321 | 노동시장 및 공채 포함 각 계층별 취업동향 | 0 | 0 |
351 | 직종에 대한 교육 | 0 | 0 |
352 | 검증된 심리검사 | 0 | 0 |
353 | 신사업 또는 전문사업에 대한 선수 학습 | 0 | 0 |
354 | 사후관리사업에 대한 홍보방법 다양화 | 0 | 0 |
355 | 노동관련 업무 파악 | 0 | 0 |
356 | 의견 교류및 정보 공유 | 0 | 0 |
357 | ? | 0 | 0 |
358 | 미스매칭을 줄이기위한 기업의 NCS적용 인사채용방법 | 0 | 0 |
359 | 사례별 상담 사례공유 | 1 | 0 |
371 | 스트레스 관리 | 1 | 0 |
381 | 어린이집 조리사 | 0 | 0 |
401 | 비용을 들이지 않고 할 수 있는 역량강화가 필요하다 | 1 | 0 |
402 | 창업 교육 담당자를 지정해 주었으면 한다 | 0 | 0 |
403 | 고용노동부 교육 기회를 더 많이 부여해 주었으면 한다 | 0 | 0 |
404 | 트렌드나 현시대에 맞춘 각 기업의 인사채용 시스템 | 0 | 0 |
411 | 커리어 개발을 위한 대학/ 대학원 진학에 인정 및 지원이 필요하 | 0 | 0 |
412 | 집단상담 프로그램 교재 최신화가 필요하다 | 0 | 0 |
413 | 직업상담사로서 개별 커리어 코칭으로 전문성 향상 | 1 | 0 |
414 | 직업상담사 및 취업설계사가 직원으로 존중받는 분위기 필요하다 | 0 | 0 |
415 | 중장년여성들의 교육기회 확대를 위한 교육훈련사업 육성 | 0 | 0 |
416 | 인문학 관련 교육으로 새로운 발상을 할 수 있는 계기 | 0 | 0 |
417 | 직업상담사로서 폭넓은 사회인식이 필요하다 | 1 | 0 |
418 | 직훈 등 기획부터 설계 진행까지 전반적인 능력 필요하다 | 1 | 0 |
419 | 현장에 정보나 설명회 등을 통한 정보공유 시간이 필요하다 | 0 | 0 |
420 | 청년지원/ 고부가가치/ 창업 등 현장 요구에 책임을 져야한다 | 0 | 0 |
421 | ? | 0 | 0 |
422 | ? | 0 | 0 |
423 | 팀장(경력3년이상중)의 발굴과 도입이 선행되어야 조직강화와 실 | 0 | 0 |
528 | 업무 역량강화 교육 | 0 | 0 |
998 | 없다 | 176 | 0 |
999 | 모름 | 8 | 0 |
This variable is numeri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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