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SSDA Loading

검색결과

Literal Question

B13. (B7번 3번 응답자, 전환을 고려했으나 전환하지 않은 이용자) 유선전화(인터넷전화 포함) 서비스사 전환을 고려하였으나 전환하지 않은 이유가 무엇입니까?

Answer
Value Label N WN
1 전환 과정에서의 번거로움 때문 60 0
2 가격(비용) 측면에서 이점이 없기 때문 49 0
3 장기 계약 조건 때문에 63 0
4 이용 가능한 대체 서비스를 찾기가 어려워서 19 0
5 더 신뢰할 수 있는 사업자를 찾기가 어려워서 21 0
6 현재 사업자의 서비스에 만족하기 때문에 20 0
7 기타 0 0
8 요구한것을 수락해 주었기 때문에 1 0
9 유선이 들어오지 않는 지역이어서 3 0
10 지금사용하는것에 고민 때문에 1 0
11 옮길 예정으로 그때 결합상품으로 하기위해 1 0
12 거주지이전으로 3 0
13 배우자가 변경을 원치않아서 1 0
14 인터넷전화의 불편함 때문에 1 0
15 기존번호를 유지하기위해 1 0
16 서비스가 불안정해서 1 0
17 지금받고 있는 혜택을 못받을 까봐 1 0
18 통화품질이 좋지 않아서 1 0
- Sysmiss 1,253 0
Summary Statistics
  • Valid cases247
  • Missing cases1,253
  • Standard deviation0
  • Minimun0
  • Maximun0
  • Mean0

This variable is numer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