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3. (B7번 3번 응답자, 전환을 고려했으나 전환하지 않은 이용자) 유선전화(인터넷전화 포함) 서비스사 전환을 고려하였으나 전환하지 않은 이유가 무엇입니까?
Value | Label | N | WN |
---|---|---|---|
1 | 전환 과정에서의 번거로움 때문 | 60 | 0 |
2 | 가격(비용) 측면에서 이점이 없기 때문 | 49 | 0 |
3 | 장기 계약 조건 때문에 | 63 | 0 |
4 | 이용 가능한 대체 서비스를 찾기가 어려워서 | 19 | 0 |
5 | 더 신뢰할 수 있는 사업자를 찾기가 어려워서 | 21 | 0 |
6 | 현재 사업자의 서비스에 만족하기 때문에 | 20 | 0 |
7 | 기타 | 0 | 0 |
8 | 요구한것을 수락해 주었기 때문에 | 1 | 0 |
9 | 유선이 들어오지 않는 지역이어서 | 3 | 0 |
10 | 지금사용하는것에 고민 때문에 | 1 | 0 |
11 | 옮길 예정으로 그때 결합상품으로 하기위해 | 1 | 0 |
12 | 거주지이전으로 | 3 | 0 |
13 | 배우자가 변경을 원치않아서 | 1 | 0 |
14 | 인터넷전화의 불편함 때문에 | 1 | 0 |
15 | 기존번호를 유지하기위해 | 1 | 0 |
16 | 서비스가 불안정해서 | 1 | 0 |
17 | 지금받고 있는 혜택을 못받을 까봐 | 1 | 0 |
18 | 통화품질이 좋지 않아서 | 1 | 0 |
- | Sysmiss | 1,253 | 0 |
This variable is numer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