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사자료 회원공개

초록

이 조사는 전화, 인터넷, 방송 등 방송통신서비스 이용실태에 관한 기초통계를 산출하고자 실시되었다. 주요 조사내용은 유선전화, 인터넷전화, 이동전화, 인터넷, 유료방송, 방송통신 통합서비스 각각에 관한 것으로 가입률, 가입업체, 가입의향, 서비스 이용시 어려움, 브랜드 인지도, 서비스 만족도, 가입업체 전환경험 및 전환의향, 가입업체 전환용이성, 업체간 요금비교 용이성, 예상되는 소비자피해, 월평균 통신비 지출액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