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16-1. (D16에서 3, 4 응답자, 설명이 부족하다는 응답자) 결합상품 가입시 부족한 설명은 어떤 부분입니까?
Value | Label | N | WN |
---|---|---|---|
1 | 요금체계 이해하기 힘들다 | 22 | 0 |
2 | 기술적인 부분 | 1 | 0 |
3 | 해지시 위약금부담내용 | 29 | 0 |
4 | 의무사용기간 | 9 | 0 |
5 | 전반적인 장단점 이해하기 힘들다 | 5 | 0 |
6 | 종류별 이용료에 대한 설명부족 | 7 | 0 |
7 | 자세한 설명부족 | 21 | 0 |
8 | 상품조작방법 | 5 | 0 |
9 | 해지방법 | 4 | 0 |
10 | 각요금제의 분명한차이점 | 5 | 0 |
11 | 할인율 | 20 | 0 |
12 | 각각의 상품의 세부설명부족 | 10 | 0 |
13 | 혜택등에대한 내용 | 11 | 0 |
14 | 약정에대한사항 | 11 | 0 |
15 | 약관이 어렵게 명시되어있다. | 1 | 0 |
16 | 불리한 조건을 전혀 얘기하지 않는다. | 8 | 0 |
17 | 인터넷 서비스의 불안정에 대한 대처법 | 4 | 0 |
18 | 이해가 안되는 복잡한 설명 | 10 | 0 |
19 | 사은품 지급 | 2 | 0 |
20 | 인터넷전화 전환가입시 결합상품해지 | 1 | 0 |
21 | 타사등의 비교부족 | 4 | 0 |
22 | 결합하여 사용할시 혜택이나장점 | 8 | 0 |
23 | 서비스내용 | 2 | 0 |
24 | 실시간 방송이 안되는것 | 1 | 0 |
25 | 중요한 얘기는 꼭 마지막에 한다. | 1 | 0 |
26 | 개별해지에 대한 내용 | 2 | 0 |
27 | 품질불량에 따른 해지요구 | 1 | 0 |
28 | 채널의 안내서부재 | 1 | 0 |
29 | 상담을 구체적으로 한적이없다 | 2 | 0 |
30 | 채널수 확충 미흡 | 1 | 0 |
31 | 유선전화의 형태 및 조건 | 1 | 0 |
97 | 정보 다 부족 | 3 | 0 |
98 | 만족하지 못하다 | 3 | 0 |
99 | 모름/무응답 | 12 | 0 |
This variable is numer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