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SSDA Loading

검색결과

Literal Question

F16-1. (D16에서 3, 4 응답자, 설명이 부족하다는 응답자) 결합상품 가입시 부족한 설명은 어떤 부분입니까?

Answer
Value Label N WN
1 요금체계 이해하기 힘들다 22 0
2 기술적인 부분 1 0
3 해지시 위약금부담내용 29 0
4 의무사용기간 9 0
5 전반적인 장단점 이해하기 힘들다 5 0
6 종류별 이용료에 대한 설명부족 7 0
7 자세한 설명부족 21 0
8 상품조작방법 5 0
9 해지방법 4 0
10 각요금제의 분명한차이점 5 0
11 할인율 20 0
12 각각의 상품의 세부설명부족 10 0
13 혜택등에대한 내용 11 0
14 약정에대한사항 11 0
15 약관이 어렵게 명시되어있다. 1 0
16 불리한 조건을 전혀 얘기하지 않는다. 8 0
17 인터넷 서비스의 불안정에 대한 대처법 4 0
18 이해가 안되는 복잡한 설명 10 0
19 사은품 지급 2 0
20 인터넷전화 전환가입시 결합상품해지 1 0
21 타사등의 비교부족 4 0
22 결합하여 사용할시 혜택이나장점 8 0
23 서비스내용 2 0
24 실시간 방송이 안되는것 1 0
25 중요한 얘기는 꼭 마지막에 한다. 1 0
26 개별해지에 대한 내용 2 0
27 품질불량에 따른 해지요구 1 0
28 채널의 안내서부재 1 0
29 상담을 구체적으로 한적이없다 2 0
30 채널수 확충 미흡 1 0
31 유선전화의 형태 및 조건 1 0
97 정보 다 부족 3 0
98 만족하지 못하다 3 0
99 모름/무응답 12 0
Summary Statistics
  • Valid cases228
  • Missing cases1,272
  • Standard deviation0
  • Minimun0
  • Maximun0
  • Mean0

This variable is numer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