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SSDA Loading

검색결과

Literal Question

E15-1. (E15에서 3, 4 응답자, 설명이 부족하다는 응답자) 유료방송 가입시 부족한 설명은 어떤 부분입니까?

Answer
Value Label N WN
1 가입신청서가 복잡 0 0
2 해지위약금에 대한 설명부족 2 0
3 이용요금에 대한설명부족 11 0
4 장기신청시 혜택 1 0
5 의무약정기간설명이 없다 1 0
6 이해가 불충분하다 0 0
7 요금제 3 0
8 수신품질에대한 내용을 듣지 못함 1 0
9 서비스 1 0
10 아파트 통합관리해 설명듣지못함 1 0
11 자세한 설명이 없다 3 0
12 설명 자체가 없다 0 0
13 채널 관련설명부족 5 0
14 이용에 관한 구체적인 설명이없다 0 0
15 서비스 장애시 보상 2 0
16 유료프로그램과 무료프로그램의 확실한 구분 2 0
17 부가서비스 관련사항 4 0
18 방송되는 채널수 0 0
19 해지시 절차 0 0
20 서비스기간 2 0
21 해지금액 1 0
22 추후인상한다는 안내가 없다 0 0
23 비용비교 0 0
24 유료채널사용 0 0
25 채널변경 0 0
26 가격책정의 기준 1 0
27 프로그램편성표 1 0
28 홈페이지 부실 0 0
29 전화상담부재 1 0
30 컨텐츠에 대한부분 1 0
31 실시간 방송에대한 부분 1 0
32 가격이 비싸다 0 0
33 할인혜택 2 0
34 A/S관련된 연락처 2 0
35 조작방법 1 0
36 사용내역조회 방법 1 0
37 유료채널 결재에 관한 부분 0 0
38 업그레이드 되는 부분 0 0
39 새로운 상품에 대한서비스 0 0
40 설치비 0 0
98 없다 0 0
99 모름/무응답 0 0
Summary Statistics
  • Valid cases51
  • Missing cases1,449
  • Standard deviation0
  • Minimun0
  • Maximun0
  • Mean0

This variable is numer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