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15-1. (E15에서 3, 4 응답자, 설명이 부족하다는 응답자) 유료방송 가입시 부족한 설명은 어떤 부분입니까?
Value | Label | N | WN |
---|---|---|---|
1 | 가입신청서가 복잡 | 1 | 0 |
2 | 해지위약금에 대한 설명부족 | 17 | 0 |
3 | 이용요금에 대한설명부족 | 15 | 0 |
4 | 장기신청시 혜택 | 4 | 0 |
5 | 의무약정기간설명이 없다 | 19 | 0 |
6 | 이해가 불충분하다 | 7 | 0 |
7 | 요금제 | 12 | 0 |
8 | 수신품질에대한 내용을 듣지 못함 | 6 | 0 |
9 | 서비스 | 2 | 0 |
10 | 아파트 통합관리해 설명듣지못함 | 18 | 0 |
11 | 자세한 설명이 없다 | 19 | 0 |
12 | 설명 자체가 없다 | 19 | 0 |
13 | 채널 관련설명부족 | 15 | 0 |
14 | 이용에 관한 구체적인 설명이없다 | 19 | 0 |
15 | 서비스 장애시 보상 | 4 | 0 |
16 | 유료프로그램과 무료프로그램의 확실한 구분 | 4 | 0 |
17 | 부가서비스 관련사항 | 3 | 0 |
18 | 방송되는 채널수 | 13 | 0 |
19 | 해지시 절차 | 5 | 0 |
20 | 서비스기간 | 1 | 0 |
21 | 해지금액 | 1 | 0 |
22 | 추후인상한다는 안내가 없다 | 2 | 0 |
23 | 비용비교 | 2 | 0 |
24 | 유료채널사용 | 2 | 0 |
25 | 채널변경 | 3 | 0 |
26 | 가격책정의 기준 | 2 | 0 |
27 | 프로그램편성표 | 2 | 0 |
28 | 홈페이지 부실 | 1 | 0 |
29 | 전화상담부재 | 1 | 0 |
30 | 컨텐츠에 대한부분 | 7 | 0 |
31 | 실시간 방송에대한 부분 | 2 | 0 |
32 | 가격이 비싸다 | 2 | 0 |
33 | 할인혜택 | 1 | 0 |
34 | A/S관련된 연락처 | 1 | 0 |
35 | 조작방법 | 6 | 0 |
36 | 사용내역조회 방법 | 0 | 0 |
37 | 유료채널 결재에 관한 부분 | 1 | 0 |
38 | 업그레이드 되는 부분 | 1 | 0 |
39 | 새로운 상품에 대한서비스 | 1 | 0 |
40 | 설치비 | 1 | 0 |
98 | 없다 | 4 | 0 |
99 | 모름/무응답 | 11 | 0 |
This variable is numer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