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20. 경제가 계속 어렵다면 ○○님께서 활동하고 계신 예술분야의 자생력 확보를 위해서, ○○님께서 활동중인 예술계 자체에서 가장 역점을 두어야 할 일이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
Value | Label | N | WN |
---|---|---|---|
1 | 작품의 질 향상 | 0 | 0 |
2 | 지원금의 고른 배분 | 0 | 0 |
3 | 작품 발표 기회마련 | 0 | 0 |
4 | 젊은 작가 지원 요망 | 0 | 0 |
5 | 자기계발 위한 노력 요망 | 0 | 0 |
6 | 작품활동 할 수 있는 장소 제공 | 0 | 0 |
7 | 자체적 수입원 확보 | 0 | 0 |
8 | 홍보 | 8 | 0 |
- | 9 | 0 | 0 |
10 | 공감할 수 있는 공연 요망 | 0 | 0 |
11 | 기획력 강화 | 0 | 0 |
12 | 기업후원확보 | 0 | 0 |
13 | 가격 저렴 요망 | 0 | 0 |
14 | 경쟁력 강화 | 0 | 0 |
15 | 국제 교류 활성화 | 1 | 0 |
16 | 가격 경쟁력 확보 | 0 | 0 |
17 | 공정성 있는 프로그램 개발 | 0 | 0 |
18 | 고정 관객 확보 | 5 | 0 |
19 | 공공성 강화 | 3 | 0 |
20 | 상업적 창작활동 탈피 | 2 | 0 |
21 | 신진작가 대관료 적정선 요망 | 0 | 0 |
22 | 신진작가 발굴 위한 노려 요망 | 0 | 0 |
23 | 시민과 소통할 수 있는 문화 정책수립 | 4 | 0 |
24 | 실력 향상 | 0 | 0 |
25 | 시대상을 반영하는 작품 요망 | 0 | 0 |
26 | 활발한 작품 활동 | 0 | 0 |
- | 27 | 0 | 0 |
- | 28 | 0 | 0 |
- | 29 | 0 | 0 |
30 | 미래 잠재고객 개발 | 1 | 0 |
31 | 문화 예술 인프라 확충 | 2 | 0 |
32 | 문화 활동의 잦은 기회 | 0 | 0 |
33 | 문화재 보호법 완화 요망 | 1 | 0 |
34 | 평론의 투명성 요망 | 1 | 0 |
- | 35 | 0 | 0 |
- | 36 | 0 | 0 |
- | 37 | 0 | 0 |
38 | 일반인 대상 문화교육 프로그램 개발 | 0 | 0 |
39 | 영리 목적에 중점 배제 | 0 | 0 |
40 | 예술성 강화 | 1 | 0 |
41 | 왹구시스템 도입으로 예산안 배분 | 0 | 0 |
42 | 열린공간 전시 요망 | 0 | 0 |
43 | 양질의 컨텐츠를 위해 투자 | 0 | 0 |
44 | 예술공간 확충 | 3 | 0 |
45 | 예술단체 유지 | 0 | 0 |
46 | 예산 확보 | 0 | 0 |
47 | 유명인 영입 | 1 | 0 |
48 | 창조적 예술인에게 지원요망 | 0 | 0 |
49 | 창작 많이하는 사람에게 특혜부여 | 0 | 0 |
50 | 출판 활성화 | 2 | 0 |
51 | 창작에 주력 | 0 | 0 |
- | 52 | 0 | 0 |
- | 53 | 0 | 0 |
- | 54 | 0 | 0 |
55 | 다양한 개발을 통한 창작요망 | 0 | 0 |
56 | 독자와 작가 만남의 장 마련 | 1 | 0 |
57 | 대중의 문화소비영역 놓아지게 | 1 | 0 |
58 | 도서관 활성화 | 1 | 0 |
59 | 다양한 공연 프로그램 기획 | 0 | 0 |
60 | 대중성 확보 | 12 | 0 |
61 | 단체 구조조정 요망 | 2 | 0 |
- | 62 | 0 | 0 |
- | 63 | 0 | 0 |
- | 64 | 0 | 0 |
- | 65 | 0 | 0 |
- | 66 | 0 | 0 |
67 | 재정적 후원 | 0 | 0 |
68 | 전문성 확보 | 0 | 0 |
69 | 지역주민을 위한 적극적 행사 유치 | 0 | 0 |
70 | 작품성 확보 | 0 | 0 |
71 | 지방자치단체 공연 지원요망 | 0 | 0 |
72 | 적극적 사업 추진 | 0 | 0 |
73 | 자생력 강화 | 14 | 0 |
74 | 정부 지원 요망 | 0 | 0 |
75 | 작가 양성 프로그램 건립 | 0 | 0 |
76 | 조직 내부 관리 | 1 | 0 |
- | 77 | 0 | 0 |
- | 78 | 0 | 0 |
79 | 새로운 아이템 개발 | 0 | 0 |
80 | 실용성 강화 | 0 | 0 |
81 | 소외계층을 찾아가는 행사요망 | 1 | 0 |
82 | 신선한 컨텐츠 개발 | 0 | 0 |
- | 83 | 0 | 0 |
- | 84 | 0 | 0 |
- | 85 | 0 | 0 |
- | 86 | 0 | 0 |
- | 87 | 0 | 0 |
- | 88 | 0 | 0 |
- | 89 | 0 | 0 |
- | 90 | 0 | 0 |
- | 91 | 0 | 0 |
- | 92 | 0 | 0 |
- | 93 | 0 | 0 |
- | 94 | 0 | 0 |
- | 95 | 0 | 0 |
- | 96 | 0 | 0 |
- | 97 | 0 | 0 |
- | 98 | 0 | 0 |
- | 99 | 0 | 0 |
- | 100 | 0 | 0 |
101 | 관객을 배려한 창작 요망 | 0 | 0 |
102 | 고품격 창작품 요망 | 0 | 0 |
103 | 국민에게 고미술의 중요성 고취 | 1 | 0 |
104 | 가격 합리성 요망 | 0 | 0 |
- | 105 | 0 | 0 |
- | 106 | 0 | 0 |
- | 107 | 0 | 0 |
- | 108 | 0 | 0 |
- | 109 | 0 | 0 |
- | 110 | 0 | 0 |
- | 111 | 0 | 0 |
- | 112 | 0 | 0 |
113 | 양극화 해소를 위한 노력 요망 | 1 | 0 |
114 | 운영의 건전성 확보 | 2 | 0 |
501 | 가격경쟁력 확보 | 8 | 0 |
502 | 다양한 프로그램 기획 | 21 | 0 |
503 | 재정적 지원 및 후원 | 20 | 0 |
504 | 작품 질 향상 | 84 | 0 |
505 | 작가 지원 및 양성 | 8 | 0 |
998 | 없음 | 0 | 0 |
999 | 모름/ 무응답 | 37 | 0 |
This variable is numer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