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사자료 회원공개

초록

이 조사는 부산여성가족개발원이 부산지역의 다문화가정 자녀를 대상으로 가정생활 및 학교생활 전반에 대한 적응실태와 진로 및 교육지원 현황을 파악함으로써 다문화가정 자녀의 안정적인 성장 환경을 구성할 수 있도록 지원정책을 마련하고자 시행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