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rvey data Member Access

Abstract

이 조사는 한국행정연구원이 「국정과제 국민만족도 조사」결과의 활용 현황과 문제점을 파악하여 조사결과의 활용성을 제고시킬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하고자 공무원을 대상으로 시행한 것이다. 이 자료는 중앙행정기관에서 성과관리 및 고유사업을 담당하는 공무원을 대상으로 수집되었으며, 주요 조사내용은 국정과제 만족도 조사에 대한 인식, 국정과제 만족도 조사결과 활용에 대한 인식, 일반국민의 국정과제 평가 적절성, 전문가의 국정과제 평가 적절성, 정책수혜자의 국정과제 평가 적절성, 국정과제 국민만족도 조사 문항의 적절성 평가, 국정과제 국민만족도 조사 보고서 유용성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