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rvey data Member Access

Abstract

이 조사는 제주여성가족연구원이 제주지역 여성 창업자의 창업 준비 과정과 창업 이후 경험, 창업 관련 정책 욕구 등을 파악하여 제주도 여성 창업 지원 활성화를 위한 정책 수립의 기초자료로 활용하고자 시행한 것이다. 이 자료는 제주지역의 최근 7년 이내 여성 창업자로부터 수집되었으며, 주요 조사내용은 사업체 및 대표자의 일반 현황, 창업 준비 과정, 창업 실행 및 이후 경험, 창업 관련 정책 이용 경험과 욕구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