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사자료 회원공개

초록

이 조사는 부산지역 일과 생활균형을 위한 정책 비전 및 목표를 설정하기 위한 기초자료를 수집하기 위하여 부산여성가족개발원이 부산지역 직장인과 전문가를 대상으로 시행한 것이다.

이 자료는 부산지역 기업체에 재직 중인 20-59세 직장인에게 수집된 것으로 일·생활균형 관련 가정생활, 일·생활균형 관련 직장생활, 가족생활, 여가생활, 일·생활균형 관련 정책 인지 여부 및 필요성에 대한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